콘텐츠로 건너뛰기

RyanReynolds가 사진 메모리에 AppleTV+의 ‘Spirited’를 홍보

RyanReynolds가 사진 메모리에 AppleTV+의 ‘Spirited’를 홍보, 시보드 블로그


AppleInsider가 지원됩니다. 잠재고객은 자격을 갖춘 구매에서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홀리데이 영화의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사진의 추억 기능을 사용하여 Apple TV + 영화 ‘스피릿’의 초기 프로모션에 착수했습니다.

‘데드풀’과 ‘명탐정 피카츄’ 등 영화에서 가장 잘 알려진 레이놀즈는 코미디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문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날 트윗에서 레이놀즈는 동영상을 공유하여 다음 휴일 영화 ‘Spirited’를 홍보했습니다.

트윗은 ‘iPhotoAlbum’이라는 텍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놀즈가 윌 페렐을 테마로 한 macOS 데스크톱을 탐색하여 사진을 여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레이놀즈 씨는 “스피릿 퍼스트 룩”을 만들고 메뉴를 탐색하고 보스턴이라는 제목의 앨범에서 슬라이드 쇼를 만들 때 “화려한 것은 아무것도 필요없는, 약간의 iPhoto”라고 댓글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영화 세트의 이미지와 보고서 중에 찍은 스틸 이미지가 포함되어 영화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에는 레이놀즈의 흐릿한 사진과 공예 서비스가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간식 결제에 대한 페렐과의 대화와 같은 코미디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은 ‘Spirited’ 타이틀 카드로 끝나고 ‘Holidays2022’가 만료되는지 확인합니다.

2019년 10월에 AppleTV+에 의해 다루어진 ‘Spirited’는 페렐과 레이놀즈 모두가 주연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의 재방송입니다. 이 영화는 숀 앤더스와 존 모리스에 의해 작성되고 감독되었습니다.

Reynolds가 AppleTV+ 제작을 “홍보”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8월, 그와 배우 롭 맥엘 헨니는 애플이 몇 주 이내에 응한 ‘테드 러소’의 농담으로 비스킷을 렉삼 AFC에 보낼 것을 요구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