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Tab S8, Tab S8+ 사양 및 렌더링 누출


Samsung Galaxy Tab S8, Galaxy Tab S8+ 태블릿 렌더링 및 주요 사양이 인터넷에 표시됩니다. 한국의 하이테크 거인은 올해 전반에 여러 제품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이 회사는 대망의 S22 시리즈 스마트폰을 발표한다. 이와는 별도로 삼성 갤럭시M 시리즈와 A 시리즈 스마트폰은 2022년 2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대망의 스마트폰 출시 외에도 삼성은 삼성 갤럭시탭S8을 발표할 예정이다. 앞으로 며칠간의 시리즈. 이 회사는 2022년 2분기에 태블릿을 출시한다는 소문이 흐르고 있다. 그러나 삼성은 출시 일정에 대한 추측을 확인하거나 부정하지 않았다. 아직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았지만, Samsung Galaxy TabS8과 GalaxyTab S8+ 태블릿의 디자인 렌더링이 누설되었습니다.

Samsung Galaxy TabS8 시리즈의 디자인 렌더링 및 사양

새로운 보고서는 삼성 갤럭시 TabS8 시리즈의 사양에 더욱 빛을 발합니다. 최근 표면화한 Samsung Galaxy Tab S8 시리즈의 디자인은 과거의 누설에 맞게 렌더링됩니다. 바닐라 S8 및 S8+는 13MP 메인 카메라와 6MP 초광각 렌즈를 포함한 2대의 카메라를 후면에 수납합니다. 또한, 장치는 12MP 프론트 슈터를 장착하고 태블릿을 수직으로 유지하면 오른쪽 가장자리에 표시됩니다.

내부적으로 디바이스는 Qualcomm Snapdragon 8 Gen 1SoC가 장착되어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게다가 전해지는 곳에 의하면, 어느 모델에도 8GB의 RAM이 탑재되어 128GB/256GB의 온보드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치에는 스토리지 확장을 위한 microSD 카드 슬롯이 함께 제공됩니다. 두 모델의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해당 디스플레이에 있습니다. 두 개의 태블릿은 120Hz 화면을 둘러싼 디스플레이 주위에 현저히 얇은 베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Galaxy Tab S8+는 더 큰 화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Galaxy Tab S8+는 WQXGA+(2800 x 1752픽셀) 해상도를 제공하는 12.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표준 S8은 11인치 LTPSTFT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 바닐라 S8은 8000mAh 배터리에서 주스를 꺼냅니다. 그러나 Galaxy Tab S8+는 10090mAh 셀로 백업됩니다. 또한 장치는 OneUI4.0의 레이어 위로 Android12L을 실행합니다. Tab S8 Ultra 모델은 WQXGA+ 해상도의 14.6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의 오른쪽 끝에는 12MP 프론트 슈터용 작은 노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Ultra 모델은 보조 12MP 카메라를 수용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의 초점 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부족합니다. 이 장치는 45W 급속 충전을 지원하는 11200mAh 배터리를 사용하여 시스템 전체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또한 3개의 태블릿은 5G 모델과 WiFi 모델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출처/VIA: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