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pbox : 닌텐도 포켓 축구 클럽은 정말 스위치 속편이 필요합니다


이미지: 닌텐도

닌텐도 포켓 축구 클럽은 3DS에서 내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스위치에서 ParityBit의 간단한 축구 관리 심의 속편을 얻을 때가 왔습니다.

예, 축구 매니저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Touch는 실제 플레이어, 팀, 리그가 있는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닌텐도의 매력과 Pocket Football Club의 보다 단순한 터치가 부족하기 때문에 캐주얼 플레이어나 심각한 성격에 싫증이 난다 사람에 적합 축구 관리자의. 3DS 다운로드 게임은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Nintendo Pocket Football Club On Switch는 그 기반 위에 구축되었으며 새로운 팔 의자 관리자에게 우리의 전술적 노하우가 트위터의 이야기뿐이 아니라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증명할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펩 과르디올라, 안토니오 콘테를 옆에 놓고 파는 것을 지휘할 때가 왔습니다. 그리고 잘하면 이번에는 북미도 행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축구 관리자는 라이센스를 제공하고 통계 화면을 차례로 표시하며 피치 안팎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전적으로 전술적으로 제어합니다. 닌텐도 포켓 축구 클럽은 귀여운 그래픽, 트레이닝 카드, 가짜 플레이어를 제공했습니다. De Koning, Sorokin 및 Turov와 같은 전설적인 플레이어가 있다면 누가 라이선스가 필요한가요? 전술적 예민함의 일부 영역에는 부족하지만 매력의 양동이로 그것을 보상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미지: 닌텐도

닌텐도 포켓 축구 클럽은 통계나 페이지에서 과부하가 되지 않고 다른 축구 관리 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플레이어에게 맛보게 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포메이션을 선택하고, 플레이어에 서명하고 판매하고, 수집한 트레이닝 카드로 팀을 트레이닝하고, 표시하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플레이존(가동 라인 포함), 플레이 스타일 (밸런스 잡힌 플레이, 방어)를 선택할 수 있는 훨씬 친근한 게임입니다. 기회를 기다리고 항상 점수를 시도). 머리를 감싸는 데는 상당한 양이 있지만, 동업자의 전술적 선택이 부족합니다. Switch의 속편은 다른 훌륭한 속편과 마찬가지로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팀이 천천히 파괴되거나 적을 천천히 파괴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리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빨리 감기 옵션은 잠재적인 속편의 필수품입니다.

경기 당일 게임 플레이는 Pocket FootballClub의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우선, 이 가상 스위치의 속편에서는 플레이어가 팀의 플레이존, 플레이 스타일 및 경기 중에 언제든지 표시되는 상대의 플레이어를 편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3DS에서는 교체할 때 또는 경기가 진행된 후의 하프타임에서만 이러한 것을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사물이 단순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의도된 경우에도 불가능한 설계 선택이었다.

일반적으로 더 전술적인 옵션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닌텐도와 패리티 비트는 가볍게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FootballManager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으면 유용합니다. 마킹 옵션의 증가는 개발 팀이 타겟팅하는 옵션일 수 있습니다. 3DS 포켓 축구 클럽에서 상대 스타 스트라이커를 표시하기로 선택한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매우 자주 참여할 수 있으므로 어떤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상대를 표시할지 선택하는 것이 가치 있습니다. 맨투맨의 마킹 옵션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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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이름을 가진 플레이어의 위치와 유형도 다른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통계와 약간 둔감한 획득 플레이어 유형의 타이틀 덕분에, 어느 팀이 어디에서 플레이할까를 이미 결정할 수 있습니다만,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수비적인 중반에 적합한지, 플레이 메이커에 적합한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 이들은 작은 변화이며 더 캐주얼 한 축구 관리 시청자가 분석하기 어렵게하지 않고 게임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 귀여운 복고풍 스타일은 적어도 외부에서 평균적인 플레이어, 심지어 축구 팬들에게도 믿을 수 없을만큼 건조한 것처럼 보이는 장르에게 친숙하고 친절한 얼굴입니다. 최고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오리지널 아트 스타일의 매력은 좀 더 복잡한 입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머니 축구 클럽을 둘러싼 논쟁적인 문제 중 하나이며, 해결해야합니다. 경기를 시뮬레이션하거나 빨리 감을 수 없었다는 것이었다. 모든 게임 전체를 (1회당 약 10분) 보아야 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디자이너인 소노베 히로유키의 의도적인 디자인의 선택이었다. 게임 리뷰에서 언급했듯이, “그의 목표는 적절한 축구 경기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흥분을 재현하고 모든 태클, 런, 골에 대한 시도를 더욱 흥미롭게 보여주는 것이 었습니다. “

그것은 잘 작동했다. 그러나 Football Manager와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경기를 빨리 감을 수 있습니다. 팀이 천천히 파괴되거나 적을 천천히 파괴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리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빨리 감기 옵션은 잠재적인 속편에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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