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의 최고 변호사가 사임하면 Apple에 대한 연합이 약화 될 수 있습니다. FossPatents의 FlorianMueller는 Gutierrez의 탈퇴로 Spotify의 “App 공정성을위한 연합”의 Apple과의 싸움이 약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웨덴의 음악 스트리밍 회사는 애플의 반경쟁적 행동을 최초로 공개적으로 부른 기업 중 하나입니다. AppleMusic의 라이벌. 2020년 App Store의 30% 인앱 구매 수수료와는 반대로 Spotify는 Tile 및 EpicGames와 같은 다른 유명한 개발자와 제휴하여 ‘CoalitionforAppFairness’를 결성했습니다. 애플이 iOS에서 앱 전송 제어를 악용하고 타사 앱이 자신의 앱을 푸시하기 위해 경쟁하는 것을 고의로 약화시켰다. Apple은 iOS 운영 체제 제어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기능을 제어함으로써 자신을 지지합니다. Apple은 장비 제조업체에 옵션을 제한하고 개발자에게 App Store에서 판매를 강제하고 경쟁업체로부터 아이디어를 훔치는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불만에 대해 4월 유럽연합 규제 당국은 어려운 App Store 결제 규칙을 시행함으로써 Apple에 독점금지법 위반을 고발하고 모든 인앱 구매에 대해 30% 높은 수수료율 불리하게 청구했다고 비난했다. 타사 음악 스트리밍 앱, 대체 결제 수단 사용자에게 알림 실패 및 기타 위반. 애플이 유죄가 되면 쿠퍼티노의 하이테크 거인은 270억 달러의 벌금을 지불해야 한다. 개발자 자신으로서, 뮐러는 쿠퍼티노의 하이테크 거인에 대한 Spotify의 싸움의 성공을 HoracioGutierrez와 강자의 상실에 대한 슬픔을 표명 개발자의 권리를 옹호하는 반대의 목소리. 이것은 앱 스토어에 비판적인 움직임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지지자를 잃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매우 실망하고 있습니다. Horacio는 Apple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했고, 거기서 그는 (당연히 내 의견으로는) Apple을 반대로 트러스트 위반으로 비난하고 행동의 변화를 요구했다. 어느 시점에서, 통신의 일부는 당사자에 의해 (첫째로 Spotify에 의해, 그 후에 Apple에 의해) 미디어에 유출되었다. 이러한 종류의 교환은 공식적인 독점금지법 위반의 신고의 전치입니다. Spotify는 Horacio가 합류한 지 몇 년 후에 Apple에 대해 EU의 독점 금지법 위반을 제기했습니다. 2020년 EU는 공식 조사를 시작했으며 올해는 이의 제기(SO)를 제출했습니다. 예비 판결 같은 것입니다. 경쟁 집행이 Apple이 다른 기업과 직접 경쟁하는 경우에만 국한되며 Spotify가 구독 사업인 경우에는 ‘너무 작거나 너무 느리다’고 걱정됩니다. – 앱 구매. 다음 앱에는 구독 모델이 있지만 IAP 오퍼링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Apple은 AppStore 수수료 비율을 15% ~ 30%로 개정하고 최근 개발자가 AppStore에서 다른 결제 수단에 대한 링크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판결에 머물렀다. 그러므로 Gutierrez의 사임보다 변경이 연합의 입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Spotify의 글로벌 Affees 책임자 겸 최고 법무 책임자인 Horacio Gutierrez는 6년 후에 회사를 그만두고 일반 상담으로 디즈니에 합류합니다. 비서. FossPatents의 FlorianMueller는 Gutierrez의 사임이 Spotify의 약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

Departure of Spotify의 최고 변호사가 Apple에 대한 연립을 약화시킬 수 있음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