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T에서 영감을 얻은 Readyor Not은 향후 학교 슈팅 수준을 확인한 후 게시자를 잃습니다.


Kotaku Report SWAT-VoidInteractive의 영감을 얻은 전술적 1인칭 슈팅 게임 Ready or Not은 퍼블리셔인 Team17과 이별을 말합니다. 분리는 Void가 향후 업데이트에서 학교 슈팅 수준을 설정합니다. 응답은 ” “.

분할의 이유는이 응답의 뉴스가 기세를 늘리기 시작하고 Void가 성명은 상황을 퍼뜨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팀원에게 민감한 대상을 조심스럽게 다루도록 조심하는 것입니다. 이 문서에 대해 현재 및 지속적으로 토론할 때 필요한 주의를 특정 팀원에게 상기시켜 주십시오. 이것은 팀의 누군가가 혼란스럽다는 것을 인정하는 가장 가까운 성명이다. 이 진술은 또한 게임이 가능한 한 현실적이고 고려되도록 하기 위해 법 집행기관과 긴밀하게 연동하고 있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설명한다. 많은 사람들과 경찰과의 관계가 점점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하면 게임의 개념 전체가 잘못되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미국 학교에서 총격 사건의 추가 트라우마가 있으며, 그들을 가장 주의 깊게 취급하는 사람조차 실패 할 가능성이있는 폭발적인 테마 세트가 있습니다.

Ready 또는 Not가 발표되었습니다. 몇 년 전, 지난 3월 Team17에 올랐으며 출시일이 발표되지 않고 Steam의 조기 액세스 스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것은 Team17이 다른 팀 슈터 Hell LetLoose에 사용한 것과 같은 공식이었습니다. 현재 게임의 미래 계획은 의심스럽지만, Void는 그 자체로 길을 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