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lee의 초박형 iPhone 케이스는 부피없이 보호를 제공합니다[スポンサー]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아이폰을 구입했거나 오래된 장치를 장식하고 싶다면, Totallee는 완벽한 얇고 보호 케이스입니다.

많은 아이폰 케이스는 “극박”또는 “최소한”이라고 주장하지만, 토탈리와 같은 설명에 충실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은 애플의 스마트폰에 거의 부피가 크고 브랜드나 화려한 디자인이 없는 케이스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초박형 아이폰 케이스는 단지 0.02인치의 얇음(0.1온스의 빛)으로, 클리어(아이폰을 보호하면서 보이게 하기에 최적)부터 복수의 한정판의 색까지, 다양한 변이가 있습니다 . 이들은 모두 2 년 보증이 있습니다.

사례의 기능을 결합하면 몇 가지 추가 보호 지점이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 주위에는 융기된 립이 있어 스마트폰을 후면에 놓을 때 모듈을 보호합니다. 또한 케이스의 전면에는 디스플레이를 넘어서 늘어나는 약간 융기된 립이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을 아래로 놓거나 실수로 떨어뜨려도 스마트폰 화면을 보호하기 위한 추가 레이어가 있습니다.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Totallee는 이것과 완벽하게 쌍을 이루는 완벽한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까지의 스크린 보호기를 제공합니다.

현재 모든 iPhone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Totallee 케이스. 케이스는 39달러에서 지금 발송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모든 경우에는 30일간의 환불 보증이 제공되며, 2년간의 Totallee 보증이 적용됩니다.

Totallee 케이스의 모든 라인업을 확인하고 화면 보호기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