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C는 타이중시(중국)에 2nm 칩 공장을 건설할 계획


TSMC의 사장인 Wei Zhejia는 최근 몇 년 동안 신중, 대만, 가오슝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현재 타이중에 생산을 확대하고 있다. 보고에 따르면 생산 능력과 다양화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타이중은 공장 확장 옵션 중 하나 여야합니다. 투자 환경을 교환하기 위해 WeiZhejia는 며칠 전에 타이중시를 방문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그는 타이중이 플랜트 확장 옵션 중 하나임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업계 분석에 따르면 Wei Zhejia의 방문은 타이중 발전소의 확장 계획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TSMC는 ZhukeBaoshan에 2nm 공장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Zhuke의 토지가 불충분한 경우, TSMC는 타이중에서 2nm의 생산 능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Wei Zhejia는 타이중의 뛰어난 조건과 장점으로 인해 첨단 기술의 재능이 도시에 머물러 있다고 믿습니다.

반도체 산업 분석에 따르면 WeiZhejia는 주로 TSMC의 운영을 담당합니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공장이 있는 정부에 정기적인 방문이 없었다. Zhuang Zishou는 새로운 공장의 계획, 설계, 건설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합니다. Li Junxian은 운영 자원 계획과 전략적 계획을 담당합니다. 이러한 고위관들이 배치되어 TSMC가 타이중으로 이동하는 것은 분명하다.

TSMC2nm 공정은 네 귀로 대량 생산을 시작합니다.

TSMC의 10월 법정회의에서 이 회사는 2nm 공정 기술이 2025년 대량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TSMC의 계획에 따르면, 신중 사이언스 파크의 보산 사이트에 2nm 플랜트를 설치한다. 이 회사는 현재 관련 토지를 취득 중입니다. 그러나 토지가 부족한 경우 TSMC는 타이중에서 2nm의 생산 능력을 확대할 수 있다.

업계는 TSMC가 최근 가오슝에 7nm 및 28nm 공정 칩을 생산하는 공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Nanke는 고급 5nm 및 3nm 공정 생산 센터입니다. 북부, 중부 및 남부 지역 레이아웃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타이중은 TSMC의 고급 제조 공정의 미래 확장 방향이 될 것입니다.

TSMC는 확장 계획에 대해 일관된 자세를 유지합니다. 공장 위치에는 많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반도체 공장에 적합한 토지를 평가합니다. 타이중에서 위협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는 물입니다. 그러나 타이중시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이 재생수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물은 문제가 아니다고 주장한다. 이 기업들은 정부와 협력하여 물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100,000톤의 재생수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