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C 4nm Snapdragon 8Gen1 및 200MP 카메라가 노출된 Motorola의 플래그십


TechnikNews에 따르면 Motorola의 다음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추측에 의하면, 이 스마트폰에는 Snapdragon 8 Gen1 SoC(SM8475)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 칩은 TSMC의 4nm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된다. 시장에 나와있는 현재 Snapdragon8Gen1은 삼성의 4nm 프로세스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반적으로 TSMC의 4nm 공정은 삼성 공정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습니다.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모토로라의 주요 제품은 200MP 리어 메인 카메라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분명히이 장치는 주력 스마트 폰이며이 전화의 코드 이름은 프론티어입니다. 새로운 Snapdragon8Gen1의 TSMC 프로세스 버전 코드 이름으로 이전에 공개된 QualcommSM8475는 TSMC의 4nm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주파수는 올라가지 않을 수 있지만 에너지 소비는 향상됩니다.

Snapdragon 8 Gen1(TSMC 버전) 및 200MP 카메라 외에도 이 플래그쉽에는 6.67인치 FHDLCD 스크린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144Hz의 초고 리프레시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 장치의 보조 카메라는 50MP의 초광각 렌즈가 됩니다. 이 스마트폰에는 12MP 망원 카메라도 탑재됩니다.

또한 전면 카메라는 항상 켜짐 기능을 지원하는 60MP 센서가 됩니다. 사용자가 시청 중인지 자동으로 감지하여 화면을 자동으로 잠급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이 엿보는 것을 방지하고 다른 사람이 화면을 볼 때 메시지 배너를 자동으로 숨깁니다.

또한 급속 충전은 50W 무선 및 125W 유선 고속 충전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추측에 따르면, 이 장치는 올해 3분기에 도착한다는 것입니다.

Motorola는 새로운 MotoRazr 접이식 스마트폰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9년 Motorola는 Motorola Razr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클램 쉘 접이식 스마트 폰을 부활시키는 회사의 시도의 일부. 최근 Lenovo의 이그제큐티브인 ChenJin이 Weibo에 액세스하고 이 회사가 3세대 Motorola Razr 접이식 스마트폰. 게시물에 따르면, 모토로라의 새로운 접이식 스마트 폰은 UI를 미세 조정하고, 디자인을 개선하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는 시장 경쟁이 심화되는 시기에 발생합니다. 즉, 모토로라 자체가 삼성 갤럭시 Z 플립 3이 불과 999달러에 판매되고 내수성, 플래그십 등급 성능, 큰 노치가 없는 디스플레이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전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 에서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모토로라가 이전과 같은 실패를 저지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1세대 MotoRazr에 당시 삼성과는 달리 미드레인지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사양을 장비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