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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orant 전문가들은 Riot가 패치 8.08 Cypher 변경으로 캐주얼 플레이어를 ‘영향’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Valorant 전문가들은 Riot가 패치 8.08 Cypher 변경으로 캐주얼 플레이어를 ‘영향’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Valorant 패치 8.08은 캐주얼 및 프로페셔널 메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Cypher 및 Viper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일부 프로들은 일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변화를 요구했습니다.

Valorant 패치 8.08에서 Cypher의 가장 큰 변경 사항 중 하나는 Spycam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Cypher가 숨겨진 카메라로 자신을 지켜보고 있을 때 오디오 신호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적 팀의 맵 이동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조용하고 훌륭한 능력이 있었습니다.

이 능력은 에이전트를 자주 운영하는 일부 전문 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고 카메라를 잘 숨길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기 때문입니다. Riot은 패치 노트에서 “적 팀에 대한 대응이 부족한 스파이캠 주변의 플레이 패턴을 확인했다”고 설명하고 그 결과 오디오 신호를 추가했습니다.

여러 Valorant 프로와 코치는 Riot이 게임을 더 쉽고 덜 깊게 만드는 예로 이러한 변화를 비판했습니다.

“사이퍼캠 너프에 실망했습니다. 숨겨진 캠은 가지고 놀거나 상대하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능력의 깊이를 많이 제거하는 것 같습니다.” Sentinels Valorant의 Adam ‘kaplan’ Kaplan 감독은 소셜 미디어에서 말했습니다.

Sentinels의 IGL Amine ‘johnqt’ Ouarid는 “Riot가 두 패치마다 센티넬 요원을 너프하면 이 역할을 제거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Cypher의 변경 사항. “또한 그 카메라 너프는 역대 가장 우연한 우호적 변화이며 능력의 전체 개념을 망칩니다.”

한 플레이어는 이 변화를 라이엇의 “게임 플레이를 더 쉽게 만드는” 경향의 일부라고 말하면서 개발자가 연기 능력에 시각적 신호를 추가한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 변경을 통해 플레이어는 연기가 언제 사라질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프로 선수들이 능력이 시야를 가리는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카운트다운을 해야 했으며 모든 컨트롤러의 연기 길이가 서로 달랐습니다.

Oxygen Esports Valorant 프로 Michael ‘dapr’ Gulino는 “이 Spycam 변경 사항은 제가 이번 패치에서 본 것 중 캐주얼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영합적인 변경 사항임에 틀림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Cypher와 Viper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은 시작에 불과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Riot은 VCT Masters Shanghai 이후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dapr이 ‘팬더링’이라고 부르는 내용이 더 많이 포함되는지, 아니면 단지 프로 메타에 대한 주요 조정이 포함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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