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에서는 파일 탐색기에서 파일 또는 폴더 경로를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Windows11 또는 Windows10 운영 체제에서 파일 또는 폴더의 전체 경로를 복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명령줄이나 WindowsRun과 같은 도구에 경로를 붙여야 하는 경우 특히 필요합니다. 또는 위치를 클립보드에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Windows 10에서는 키보드의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또는 폴더의 전체 경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Shif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컨텍스트 메뉴에 ‘경로로 복사’라는 새 옵션이 표시됩니다. 클립보드에 대한 전체 경로를 복사하려면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대부분의 경우 작동합니다.

Windows 11부터는 파일이나 폴더의 경로 복사가 쉬워졌습니다. 컨텍스트 메뉴에 기본적으로 “경로로 복사”옵션이 포함됩니다.그렇다면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パスとしてコピー]을 클릭하면 위치를 수동으로 찾아보지 않고 다른 앱이나 대화상자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향후 운영 체제가 출시됨에 따라 Microsoft는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 지원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미리보기 빌드에서 파일 탐색기에서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하면 CTRL+Shift+C를 사용하여 경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 메뉴의[パスとしてコピー]옵션과 마찬가지로 키보드 단축키는 복사본을 Windows 클립보드에 복사합니다. Windows Clipboard Cloud를 사용하는 경우 SwiftKey 또는 Your Phone 앱(Samsung만 해당)을 사용하는 경우 Android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기기 간에 콘텐츠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경로로 복사는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다르며 복사 경로에는 따옴표가 계속 포함됩니다. 탐색기 주소에 경로를 붙여넣고 파일/폴더로 직접 이동하려면 Enter 키를 누르기 전에 항상 따옴표를 제거하십시오.

파일 탐색기의 새 컨텍스트 메뉴 문제

이전 버전의 운영 체제와 마찬가지로 Windows 11의 컨텍스트 메뉴에는 수행할 작업 집합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네이티브 공유 UI 또는 클래식 컨텍스트 메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거나 새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 컨텍스트 메뉴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큰 장점이 될 수 있지만 성능 저하는 탐색기에 대한 이 업데이트의 원치 않는 부작용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눈에 띄는 지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옵션을 반영하기 전에 크기를 재조정하려고 하기 때문에 1/2초의 지연이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눈에 띄게 될 수 있습니다. 로우 엔드 PC. 고맙게도 Microsoft는 보고서를 조사했으며 최근 미리보기 빌드에 수정 사항이 구현되었습니다. 기술의 거인은 파일 탐색기의 수정에도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Windows 1122H2 릴리스 이전에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