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1에서 음성 액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


음성 인식은 시작 이후 Windows 사용자에게 혜택을 가져왔습니다. 음성 액세스를 사용하면 Windows 11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사용자가 작업을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으로 이동’처럼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즉시 음성을 인식하고 팔로우하여 데스크톱에 도달합니다. 혼자 작업하지 않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면 시스템은 자신의 목소리를 인식하고 조작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 작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가 시작될 때마다 음성 액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이 게시물은 Windows11에서 음성 액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indows11에서 음성 액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

1단계: Windows+U 키를 키보드에서 동시에 눌러 시스템의 접근성 페이지를 엽니다.

2단계: 그런 다음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오디오를 선택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3단계:[スピーチ]페이지에서 토글 버튼을 클릭하여 켜서 음성 액세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참고: Voice Access 기능은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22518 또는 최신 Windows11 릴리스에서 도입되었습니다. Windows 내부자 프로그램 개발 채널에 등록한 사용자. 따라서 설정 앱의 Windows Update로 이동하여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최신 릴리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4단계: 다음에 아래와 같이,[ PCにサインインした後に音声アクセスを開始する]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5단계: 완료되면,[ユーザー補助]창을 클릭합니다.

시스템에 로그인할 때마다 음성 액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게 다야.

이 기사가 도움이되었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봐! 저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한 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현재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기사를 쓰는 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