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Xiaomi의 CEO, Xiaomi12Pro 패키지 박스 공개[動画]


Xiaomi는 내일 Xiaomi12 시리즈를 발표합니다. 이 장치의 공식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회사는이 시리즈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발표합니다. 오늘 Xiaomi의 CEO 인 Lei Jun은 Xiaomi 12의 패키지 상자를 공개하는 비디오를 Weibo에 게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레이준은 샤오미의 마케팅 부문에서 ‘신제품 노출방지 상자’를 받았다. 레이준은 여러 판지를 계속해서 분해했고 마침내 Mi 12Pro의 실제 포장 상자를 보았습니다. 의외로… 그러므로 비디오가 드러내는 것은 직사각형이 스마트 폰의 검은 직사각형 상자라는 것입니다.

Xiaomi 12 시스템과 관련하여 Lei Jun은이 시리즈가 상자에서 꺼내 MIUI13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Xiaomi는 36개월 사용 후 MIUI 13 읽기 및 쓰기 성능 저하가 5% 미만이라고 주장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적화의 반년 후 MIUI13은 유창함을 15%에서 52% 개선했다. 또한 시스템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의 유창성을 20% ~ 26% 향상시켰고, 프레임 드롭률은 90% 이상이 되었다. 이 덕분에 MIUI13은 MasterLu의 Android 유창성 평가에서 모든 휴대 전화 중 1 위를 차지했습니다.

Xiaomi12의 다른 추측

Xiaomi12 장치에는 LTPO 적응 리프레시 속도 화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1~120Hz의 적응 리프레시 속도 조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디스플레이의 자동 조정도 수행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까다로운 게임을 활성화하면 디스플레이의 새로 고침 속도가 자동으로 120Hz로 설정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소셜 앱을 사용하는 경우 새로고침 속도가 크게 저하됩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장치의 전력 소비에 도움이됩니다.

Xiaomi 12 시리즈에는 약간 구부러진 디자인을 채택한 고품질 화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장치에는 4700mAh 배터리와 5000mAh 배터리 사이의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시리즈에서는 120W의 급속 충전이 표면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50W 무선 급속 충전도 필요합니다. 대형 배터리는 20분 이내에 완전히 충전되어 새로운 기록이 됩니다.

Lei Jun은 최근 Xiaomi가 Xiaomi12 시리즈 카메라에 큰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Xiaomi 12Pro가 SonyIMX707 센서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이 장치가 이 센서를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장치가 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소니의 최고 센서 중 하나이며 1/1.28 인치 초대형 바닥, 2.44um 융합 대형 픽셀, 49 %의 광 입력 증가를 갖추고 있습니다.

Xiaomi는 야간 장면의 촬영 기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야경 재현, 하이라이트 억제, 야경 촬영, 야경 동영상 촬영을 충실시킵니다. 불행히도 현재 IMX707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없습니다. 그러나 코어 사양의 관점에서 이전에 출시된 IMX700과 매우 가깝게 보입니다. 이 센서는 IMX700의 업그레이드 및 최적화된 버전이어야 하며 픽셀은 50MP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