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11i 시리즈가 플립 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 10MP 카메라, 120Hz 리프레시 속도 및 기타 기능이 놀라게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선두인 Xiaomi는 1월 6일 인도에서 11i 시리즈를 발표한다고 발표했다. 이 시리즈는 Xiaomi11i와 Xiaomi11iHyperCharge 스마트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시작에 앞서 이 시리즈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플립 카트에 게재되었습니다.

Flipkart 웹 페이지는 다음 시리즈와 함께 제공되는 기능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에는 120와트의 급속 충전 기술이 탑재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5분 안에 기기를 100%까지 충전한다고 합니다.

Xiaomi 11i 시리즈 스마트폰에는 Dolby Atmos가 장착된 120Hz FHD+ AMOLED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화기는 뒷면에 쿼드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Flipkart 웹페이지는 전화가 108MP의 기본 카메라를 제공한다는 것을 밝혔다.

페이지 뒷면에도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이 표시됩니다. 또한 수화기는 MediaTek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칩셋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Flipkart에서 놀리는 것처럼 휴대 전화에는 네 가지 색상 옵션이 있으며 앞으로 며칠 내에 드러납니다.

Xiaomi 11i 시리즈 : 무엇을 기대합니까?

Xiaomi 11i는 이 회사가 지난해 10월 중국에서 출시한 Redmi Note 11Pro 및 RedmiNote 11 Pro+ 스마트폰의 브랜드 변경 버전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는 인도에서도 동일한 변형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Xiaomi11i 및 Xiaomi11i HyperCharge에는 해상도 1080×2400픽셀, 리프레시 속도 120Hz의 6.6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는 Corning GorillaGlass5 코팅으로 보호될 수 있습니다. 듀오는 옥타 코어 MediaTek Dimensity920 프로세서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