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Young Sheldon 속편의 제목이 공개되고 팬들은 그것이 단서라고 생각합니다.

Young Sheldon 속편의 제목이 공개되고 팬들은 그것이 단서라고 생각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Young Sheldon 속편에는 공식적으로 제목이 있지만 일부 팬들은 이것이 Georgie와 Mandy의 미래에 대한 단서라고 생각합니다.

7월에 촬영이 시작될 예정인 영 셸던 속편의 제목은 조지와 맨디의 첫 결혼으로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으며,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이 두 번 이상 결혼했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들은 이미 Young Sheldon 시즌 7 에피소드 7에서 부부의 결혼식을 보았고, 결혼하기 전에 이미 딸 Cece를 돌보고 있습니다. 배우 Montana Jordan과 Emily Osment가 모두 온라인으로 타이틀을 발표하면서 일부 팬들은 첫 번째 제목의 결혼은 더 많은 일이 곧 일어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조지와 맨디의 첫 결혼!???” 인스타그램 답글 하나를 읽었습니다. “이것은 조지의 두 번째 결혼이 맨디와의 다시 결혼이라는 뜻인가요?”

“첫 결혼?” 다른 사람이 끼어들었습니다. “저는 조지가 여러 번 결혼했다는 걸 압니다. 어쩌면 맨디가 다른 사람들보다 나중에 다시 돌아왔을 수도 있습니다.”

빅뱅 이론이 시즌 11에서 밝혔듯이, 조지는 자라서 전 여자친구와 전 부인들이 줄지어 있었고, 성인이 된 형과 독신으로 재회했습니다. Sheldon이 TBBT 피날레에서 노벨상을 수상했을 때 Georgie의 전처 중 두 명이 자신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조지와 맨디가 커플로서 큰 인기를 끌면서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이 최종 결혼을 하게 되어 첫 번째 결혼설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지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청자가 원하는 결론이 아닙니다. Young Sheldon 속편은 이미 멀티캠으로 촬영되어 분노를 불러일으켰지만 Osment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Emily Osment는 TV Line의 스토리라인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나는 전처이자 새 아내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사람들은 이혼했다가 재혼합니다. 왜 그녀(맨디)는 둘 다일 수 없나요?”

조지와 맨디의 첫 결혼은 올 가을 CBS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출시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Young Sheldon 속편은 목요일에도 계속 방송될 예정입니다.

Young Sheldon 시즌 7은 2024년 5월 16일까지 CBS에서 계속됩니다. 그동안 스트리밍할 더 많은 멋진 TV 프로그램을 시청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