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Young Sheldon 팬 이론은 마지막 시즌 7 타이틀로 입증되었습니다.

Young Sheldon 팬 이론은 마지막 시즌 7 타이틀로 입증되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Young Sheldon 시즌 7 에피소드 14의 제목은 전편의 결말이 어떻게 설정되는지에 대한 오랜 팬 이론을 입증했습니다.

5월 16일 1시간짜리 시즌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CBS는 영 셸던 시즌 7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 제목을 공개했습니다. 에피소드 13의 주제는 ‘장례식’인 반면, 에피소드 14의 제목은 ‘회고록’입니다. 이 쇼는 나이든 Sheldon이 자신의 가족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플래시 포워드로 끝날 것이라는 팬 이론을 확인시켜 줍니다.

“내 생각엔 Sheldon이 회고록 녹음을 계속했던 것 같아요. Mayim Bialik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Sheldon이 ‘우리 앞에 마이크가 없으면 알려줄게’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한 팬이 Reddit에 게시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이 그가 녹음 중인 방을 떠나 전체 TBBT 갱단과 그들의 아이들이 저녁 식사를 위해 앉을 준비를 하고 있는 거실의 모형으로 들어가는 것이라면 전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일종의 ‘플래시 포워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heldon과 Amy가 아이들과 함께 보게 될 것이므로 Young Sheldon만 본 사람들이 내레이션 목소리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한 팬은 타이틀 드롭에 대해 “글쎄, 전반전 이름을 보면 다음 주 에피소드가 어떻게 끝날지 알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Young Sheldon이 Sheldon이 책 같은 것을 쓰고 있었고 그것을 그의 아이들에게 읽어주고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그와 Amy가 그 일에 참여할 것입니다.”

Sheldon은 빅뱅 이론 전반에 걸쳐 자신의 회고록을 자주 언급하며 심지어 ‘You’re Welcome, Mankind’라는 제목까지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Sheldon의 아이들이 피날레에 포함될지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Sheldon의 내레이션에서는 속편에서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3월에는 Jim Parsons와 Mayim Bialik이 피날레의 빅뱅 이론 캐릭터로 등장할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후 세트장에서 Parsons의 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슨스와 젊은 Sheldon Iain Armitage가 동시에 세트장에 등장했지만 그들이 어떻게 포함될지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파슨스는 촬영장에서의 자신의 시간을 “아름답다”고 묘사했습니다.

Young Sheldon 시즌 7 피날레는 에피소드 13과 14로 나누어 5월 16일에 연속 방송됩니다. Paige와 Tam은 이미 피날레를 위해 돌아올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에피소드 13은 장례식과 함께 George의 죽음을 다룰 예정입니다.

Young Sheldon 시즌 7은 2024년 5월 16일까지 CBS에서 계속됩니다. 그동안 스트리밍할 더 많은 멋진 TV 프로그램을 시청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