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눈물의 여왕 스타의 악역 역할이 너무 설득력이 있어 혐오 DM을 받았습니다.

눈물의 여왕 스타의 악역 역할이 너무 설득력이 있어 혐오 DM을 받았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눈물의 여왕 배우 박성훈은 SNS를 통해 받은 혐오 메시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연 악역으로 완벽하게 캐스팅됐다.

박씨는 한국 드라마에서 큰 악역을 맡은 것이 낯선 사람이 아니다. 그는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The Glory)에서 재준 역을 맡아 악명을 얻었다. 악역부터 악역까지, 눈물의 여왕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은성을 싫어하는 팬들의 롤러코스터를 이어갔다.

JoyNews24에 출연하면서 그는 K-드라마에서 자신의 역할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을 나쁜 사람이라고 진심으로 믿게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캐릭터에 대한 DM의 유입으로 인해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저는 그 역할에 대해 너무 많은 미움을 받았어요. 평생 지속될 만큼요. 쏟아지는 분노의 메시지들 때문에 한동안 DM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사실 그런 사람이 아니다.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좋아해주시고, 해인X현우 커플에 많은 애정을 가져주셔서 기쁘다. 응원해주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다”고 말했다.

눈물의 여왕에서 은성은 해인이 대학시절 알던 사람으로 등장한다. 그녀와 현우의 결혼 생활이 힘든 가운데 은성은 그녀를 빼앗을 기회를 포착한다.

혼란은 더욱 심해졌다. 많은 사람들이 이 캐릭터를 싫어하게 만든 것은 퀸즈 그룹을 장악하려는 그의 기만적인 계획이었습니다. 그와 그의 어머니는 수년 동안 해인의 가족을 무너뜨리고 그들의 가치를 모두 강탈할 계획을 세웠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K-드라마의 경우 해인과 현우의 다시 불붙은 로맨스를 깨뜨리려는 은성의 고집에 팬들은 더욱 분노했다.

박씨가 좋은 나쁜 남자를 연기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The Glory에서 그는 끝까지 완전히 사악하고 사악한 악당 역할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실제 박씨는 화면 속 캐릭터와 정반대다. 심지어 그는 팬들에게 물었다. 최근 사건 그가 아닌 그의 캐릭터를 미워하는 것.

“실제로 그런 (SNS상의) 다이렉트 메시지가 귀찮거나 상처를 받은 것은 아닙니다. 홍씨와 백씨를 응원하기 때문에 (내 캐릭터)에 대해 그런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시리즈를 좋아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댓글 읽는 게 즐겁습니다. 이제는 관점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는 캐릭터를 배우의 실제 성격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따로 보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는 점을 칭찬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한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말했다.

박근혜는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출연진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넷플릭스의 2024년 K-드라마 라인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