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음 DellXPS 노트북에는 트랙패드가 없습니다.

다음 DellXPS 노트북에는 트랙패드가 없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Dell

Twitter에서 오타쿠가 노트북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보고 싶습니까? 이제 분노와 열정의 폭풍에 대비합시다. Dell의 차기 XPS 13Plus 노트북에는 트랙패드가 없습니다. 또한, 그 기능 라인은 MacBookPro 터치 바와 같은 미디어 컨트롤로 바꿀 수있는 터치 스크린입니다. 오, 그 스피커는 키보드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XPS 오타쿠와 PC의 순수주의자를 화나게 하는 궁극의 노트북인 완벽한 폭풍을 보고 있습니다. Dell XPS 13 Plus는 ZenBookDuo와 같은 실험적 이상이 아닙니다. 이것은 차세대 XPS 설계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XPS 13이며, 12세대 IntelCore 프로세서를 탑재한 Dell 최초의 XPS13입니다.

Dell

새로운 XPS13 Plus에는 델 오타쿠가 기존의 노트북에서 원했던 많은 개선점이 있습니다. 향상된 공기 흐름과 더 큰 팬, 손목 받침대의 “트럭 패드”영역의 촉각 피드백, 500 nit 밝기의 4K 디스플레이 구성, 1 시간 이내에 0 %에서 80 %까지의 초고속 충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Dell XPS 13Plus의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가 몇 년 전에 애플에게 기대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변화에도 조금 경계하고 있습니다. 실수로 입력을 트리거하지 않고 손목을 “트랙 패드”영역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까?

PC 도크가 온라인으로 분노하는 동안, Dell은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동안 XPS 13Plus가 1,199달러의 시작 가격으로 출시되는 2022년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Dell에 따르면 노트북은 Windows11 또는 Ubuntu20.0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Dell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