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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대행사를 위한 WordPress 개발 화이트 라벨링 방법(8가지 팁)

디지털 대행사를 위한 WordPress 개발 화이트 라벨링 방법(8가지 팁), 시보드 블로그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 서비스를 찾고 있는 디지털 에이전시 소유자이신가요?

대행사를 운영하고 고객을 관리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대행사 소유자가 WordPress 웹 사이트 프로젝트를 위해 화이트 라벨 파트너와 협력하기로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풍부한 WordPress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귀하의 WordPress 개발에 화이트 라벨을 붙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 개발 서비스에 화이트 라벨을 붙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쉬운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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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이란 무엇입니까?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는 자신의 브랜드 이름으로 WordPress 웹사이트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클라이언트가 웹사이트가 다른 사람에 의해 구축되었다는 사실을 알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은 타사 WordPress 프리랜서 개발자 또는 Seahawk Media와 같은 대행사를 고용하여 이루어집니다.

고객의 프로젝트 설명을 받으면 해당 정보를 화이트 라벨 파트너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기술 작업을 처리하는 동안 귀하는 클라이언트 관계를 관리하고 완성된 제품을 귀하의 것처럼 선보일 것입니다.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은 디지털 에이전시 및 프리랜서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원활한 클라이언트 경험 만들기 – 웹사이트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자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사용하여 브랜드 일관성을 보장하고 고객 신뢰를 구축합니다.
  • WordPress 개발 비용을 절약하세요 – 사내 개발팀을 구성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서비스는 비용 효율성이 더 높은 경우가 많으므로 간접비를 낮게 유지하고 잠재적으로 WordPress 프로젝트의 이윤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확장 –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을 제공하면 자체 개발자를 고용하지 않고도 서비스 목록에 웹사이트 생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완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찾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확장성에 중점 – 화이트 라벨 WordPress 에이전시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실제 개발 작업 및 인력 제한에 대한 걱정 없이 쉽게 더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 WordPress 전문가에게 작업을 맡기세요 – WordPress 개발 전문 팀의 경험을 활용하세요. 복잡한 작업을 처리하고 고객의 웹사이트가 최고 표준에 맞게 구축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대행사 소유자를 위한 화이트 라벨링 WordPress 웹 개발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전문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원하는 섹션으로 건너뛰세요.

  1. 아웃소싱할 웹 개발 작업 결정
  2. 잠재적인 WordPress 개발 파트너 연구
  3. 견고한 계약으로 파트너십을 확보하세요
  4. WordPress 개발 서비스를 홍보하세요
  5. 고객으로부터 자세한 프로젝트 설명 수집
  6. 고객과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파악하세요
  7. 고객 피드백 수집 및 지속적인 개선
  8. 수익 증대를 위한 기타 서비스 교차 판매

    1. 아웃소싱할 웹 개발 작업 결정

    WordPress 개발 대행사를 찾기 전에 대상 고객이나 기존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젝트 종류가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함께 일할 대행사를 선택할 때 어떤 특정 전문 지식을 찾아야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기술과 경험을 갖춘 파트너와 협력하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 대행사는 웹사이트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웹사이트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UX)부터 프런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 옵션은 처음부터 새 웹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입니다.

    귀하의 고객이 이미 WordPress 사이트를 갖고 있고 여기에 사용자 정의 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까? 어쩌면 사용자 정의 WordPress 테마나 플러그인 개발을 제3자에게 아웃소싱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온라인 상점을 구축하려는 경우 인기 있는 WordPress용 전자상거래 플러그인인 WooCommerce 설정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개발 팀은 고객의 웹사이트 생성, 지불 게이트웨이 설정, 제품 추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출시 이후에도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보안 패치, 문제 해결 지원과 같은 WordPress 지원 및 유지 관리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잠재적인 WordPress 개발 파트너 조사

    이제 아웃소싱할 개발 작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귀하와 협력할 적합한 WordPress 대행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너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추천을 원한다면 최고의 WordPress 개발 대행사 목록을 확인하세요.

    우리는 거기에 나열된 일부 회사를 철저히 검토하고 협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해당 웹사이트에 가서 인사해 보세요!

    적합한 WordPress 개발 파트너를 찾을 때 다음 요소를 찾아야 합니다.

    • WordPress 서비스 목록 및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적합한지 여부.
    • WordPress 개발에 대한 수년간의 경험.
    • 포트폴리오 및/또는 고객 사례 연구를 통해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 확인하세요.
    • 화이트 라벨링을 위한 WordPress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별 일 없으면 언제든지 연락하시면 됩니다.
    • 특정 유형의 WordPress 플러그인 또는 테마에 대한 경험. 예를 들어 일부 클라이언트는 SeedProd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더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웹사이트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보안 및 데이터 보호 관행에 대한 언급.
    • 화이트 라벨링 서비스 가격.
    • 리뷰 플랫폼이나 소셜 미디어에 고객 평가를 게시합니다. 부정적인 리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최고의 WordPress 개발 대행사를 찾고 있다면 Seahawk Media보다 더 나은 곳은 없습니다. 이 화이트 라벨 WordPress 회사는 DreamHost, GoDaddy 및 Alibaba Cloud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포함하여 1000개 이상의 비즈니스와 협력해 왔습니다.

    즉, 모든 규모의 기업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웹 디자인, SEO 콘텐츠, WordPress 마이그레이션 등을 위해 고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Seahawk 리뷰에서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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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이트 라벨 대행사 대신 프리랜서와 함께 일하고 싶다면 Codeable이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많은 WordPress 에이전시가 Codeable을 사용하여 자체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고품질 작업을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숙련된 웹 개발자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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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견고한 계약으로 파트너십을 확보하세요

    WordPress 개발 회사에 연락했고 그들이 당신과 협력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제 계약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잘 정의된 계약은 귀하와 귀하의 화이트 라벨 개발 파트너를 모두 보호합니다. 프로젝트 범위, 일정, 결과물, 지불 구조 및 통신 프로토콜과 같은 주요 세부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모든 것을 미리 문서화하면 오해가 최소화되고 모든 사람이 같은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대행사 웹사이트에서 계약 동의서를 작성하고 제3자가 서명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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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서에 포함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젝트 범위 – 아웃소싱할 구체적인 웹사이트 개발 업무를 명확하게 정의하세요. 계약에 포함된 기능 및 디자인 요소와 같은 세부정보를 포함하세요.
    • 결과물 및 일정 – 예상되는 결과물(예: 웹사이트 모형 또는 완성된 맞춤형 플러그인)의 개요를 설명하고 각 프로젝트 단계에 대한 명확한 마감일을 설정합니다.
    • 지급 일정 – 총 프로젝트 비용, 지불 마일스톤, 지불 방법 등 지불 조건을 지정합니다.
    • 개정 및 승인 – 디자인 컨셉과 웹사이트 개발 단계에 대한 수정 프로세스를 정의합니다. 포함된 개정 수와 최종 승인 권한을 가진 사람을 결정합니다.
    • 기밀유지 및 지적재산권 – 고객의 기밀 정보 및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는 조항을 포함하십시오.
    • 화이트 라벨링 절차 – 화이트 라벨링 구현 방법을 지정합니다. 여기에는 개발 대행사의 브랜딩을 제거하고 자신의 브랜드로 교체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보증 및 보증 – 개발 회사가 작업 품질 및 웹 사이트 기능과 관련하여 제공하는 보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해지 조항 – 어느 쪽이든 계약을 종료할 수 있는 조건을 설명하는 조항을 포함합니다.
    • 분쟁 해결 – 프로젝트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불일치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정의합니다.

    계약을 마무리하기 전에 귀하와 개발 파트너 모두 문서를 철저히 검토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확한 질문을 하고 모든 용어를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만족스러우면 계약에 서명하여 공식적으로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 파트너십을 구축하세요.

    메모: 이는 법적 조언이 아니며, 우리는 법률 전문가가 아닙니다. 계약 계약을 진행하기 전에 변호사 또는 법무팀과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4. WordPress 개발 서비스 홍보

    이제 화이트 라벨 파트너가 있으므로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WordPress 개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사이트의 서비스 섹션에 WordPress 개발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서비스의 이점을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Seahawk Media와 협력하고 있다면 (Seahawk의 QuickSite 서비스 덕분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저렴하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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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전체 웹사이트 제작, 사용자 정의 테마 개발 및/또는 WordPress 유지 관리 등 귀하가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를 언급하세요.

    WordPress 개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 개발과 관련된 관련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으며 검색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편리한 견적 요청 양식을 추가하여 리드를 생성하고 사용자가 더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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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미디어가 있다면 관련 플랫폼에서 새로운 WordPress 개발 서비스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맞춤형 웹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는 기업을 유치하는 데 적합합니다.

    단계별 지침을 위해 전문가처럼 리드 생성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방문자를 리드로 전환하고 궁극적으로 다음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팁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5. 고객으로부터 자세한 프로젝트 설명을 수집하세요.

    WordPress 개발 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확보하셨나요? 엄청난! 다음 단계는 화이트 라벨 파트너가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철저한 프로젝트 설명을 통해 개발팀은 고객의 비전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 목표, 일정, 대상 고객, 원하는 기능, 고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웹 사이트 영감 등과 같은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서면 문서를 요청하는 것보다 고객과의 통화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대해 더욱 심층적으로 논의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더욱 강력한 관계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WPForms와 같은 WordPress 약속 예약 양식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고객이 쉽게 회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예약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지고 이메일을 주고받는 일이 없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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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아직 영상 채팅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RingCentra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 공유, 화상 통화 예약, 회의 녹화 등의 기능을 갖춘 RingCentral은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화상 채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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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는 Google Meet 또는 Zoom과 같은 무료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6. 고객과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파악하세요

    화이트 라벨 파트너가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개발 팀 및 고객과 정기적으로 소통해야 합니다. 목표는 모든 사람이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파트너와 협력할 때 Asana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 마감일 및 파일을 추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누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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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이언트 웹사이트의 WordPress 대시보드에 Trello와 유사한 Kanban 보드를 만들어 모든 것을 동일한 위치에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화이트 라벨 파트너와 정기적인 회의를 계획하여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는 모든 문제를 논의하고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프로젝트가 거의 완료되면 웹사이트에서 품질 표준과 일반적인 WordPress 오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웹사이트는 클라이언트에게 보여졌을 때 보기에도 좋고 훌륭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고객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매주 또는 격주로 체크인하여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하고 진행 상황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유롭게 통화 일정을 잡으세요.

    7. 고객 피드백 수집 및 지속적인 개선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 경험에 대한 클라이언트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거나 웹사이트를 더욱 빠르게 완료하는 등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의 작업을 좋아한다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올릴 긍정적인 리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도 귀하와 사업을 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소셜 증거는 사용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다음은 Seahawk Media 웹사이트의 좋은 고객 리뷰 섹션의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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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생각을 알아내는 한 가지 방법은 WPForm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대행사 웹사이트에 짧고 간단한 피드백 양식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 고객과의 후속 통화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의 경험에 대해 더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8. 수익 증대를 위한 기타 서비스 교차 판매

    아마도 고객의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WordPress 사이트가 게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그들의 성공을 돕는 다른 기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더 많이 도와줄수록 고객은 더 행복해지고 고객과 더 오랫동안 함께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웹 디자인에 만족하지만 콘텐츠가 Google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순위가 ​​매겨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및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클라이언트를 통해 웹사이트 출시 후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너무 느린 경우에는 특별한 속도 최적화 패키지를 제공하여 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는 방문자가 평소보다 사이트에서 훨씬 더 많이 이탈한 경우 사용자 경험 감사를 수행하십시오.

    또한 소셜 미디어나 뉴스레터와 같은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고객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의 대체 방법

    아마도 귀하는 웹사이트를 직접 구축할 수 있지만 귀하의 브랜딩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원하는 소규모 WordPress 대행사 또는 프리랜서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화이트 라벨링을 위한 본격적인 개발 대행사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화이트 라벨링 기능을 제공하는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러그인 개발자의 브랜딩을 귀하의 브랜드로 대체하고 고객을 위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 가지 예는 화이트 라벨 CM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의 WordPress 관리 대시보드에 화이트 라벨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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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다른 방법은 SiteGround와 같은 리셀러 WordPress 호스팅 계획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를 사용하면 호스팅 계획을 구매하고 이를 자신의 브랜드로 고객에게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호스팅 환경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개발 및 호스팅을 번들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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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대행사를 위한 최고의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Seahawk Media는 디지털 대행사를 위한 최고의 화이트 라벨 WordPress 개발 서비스입니다.

    WordPress 전문가로 구성된 대규모 팀을 통해 Seahawk Media는 다양한 WordPress 관련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범위에는 웹사이트 디자인, 지속적인 유지 관리, 해킹된 사이트 복구, 전자상거래 등이 포함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Seahawk 팀과 무료 상담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권장 옵션은 Codeable입니다. WordPress 프리랜서 플랫폼을 운영하므로 자체 브랜드로 고객의 프로젝트를 지원하려는 대행사에 이상적입니다.

    이 기사가 디지털 대행사를 위한 WordPress 개발 화이트 라벨링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전문가가 선정한 최고의 WordPress 호스팅 제공업체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여러 WordPress 사이트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에 관심이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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