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모토로라의 다음 5G 플래그쉽은 200MP 카메라, 125W 충전 및 기타 봉커 사양을 흔들 수 있습니다.

모토로라의 다음 5G 플래그쉽은 200MP 카메라, 125W 충전 및 기타 봉커 사양을 흔들 수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업계는 예측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수의 스마트 폰 제조업체는 항상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기본적으로 동일한 것을 반복 시도하고 다른 결과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물론, 적어도 하이엔드 p에 관해서는 예측 불가능성이 항상 최선의 전략이 아니다. roduct 출시. 예를 들어, 모토로라는 몇 년 전에 갑자기 기함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으며, 2020년 Edge+ 파워하우스에서 중단을 중단하고 1년 반 기다려 회사의 첫 Snapdragon 888(Plus)과 첫 Snapdragon 8 Gen1을 모두 발표했습니다.그러나 현재 주력 수문은 열려 있으며 보통은 신뢰할 수 Twitter 팁그리고 독일 기자들이 출판물 TechnikNews (여기 번역)는 슈퍼 하이 엔드 5GMoto 핸드셋의 또 다른 괴물이 이미 만들어졌다고 주장합니다. ds는 Snapdragon 888Plus가 장착된 MotoG200 또는 Snapdragon8 Gen1 기반 EdgeX30보다 훨씬 화려합니다. 하이퍼볼로 비난하기 전에 소문의 Motorola “Frontier” 5G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다만, 앉은 후에만입니다. Snapdragon ‘SM8475’ 프로세서 6.67인치 OLED 디스플레이, 144Hz 리프레시 속도 기술, 풀 HD+ 해상도 200+ 50+ 12MP 후면 카메라 설정 60MP 전면 슈터 8 및 12GBRAM과 128 및 256GB 스토리지 공간의 조합 125W 유선 충전 지원 50W 무선 충전 기능 Android 소프트웨어 상자에서 꺼내서 더 이상 숨이 막혔다? 말이 부족한가? 적어도 형용사 중? 이것은 모토로라가 여기서 요리하는 것을 설명하는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특히, 몇 달 동안 압도적이거나 완전히 실망한 갤럭시 S22 시리즈의 소문 이후, 그 사양 시트에 반응하는 유일한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다음 방법입니다 – gen 5G의 주요 제품은 종이면에서 볼 필요가 있지만 너무 흥분하기 전에 (현재 가능한 것처럼) 몇 가지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언제든지 출시를 기대하지 마십시오.즉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면 Snapdragon SM8475SoC 등은 아직 없습니다. 이것은 Snapdragon 8 Gen1의 미래 대안으로 Qualcomm이 작업하고있는 것은 확실한 최첨단 실리콘 모델 번호에 불과합니다.

Snapdragon8 Gen1 칩셋은 2개월 이내에 발표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그 속편은 상업 데뷔는 말할 필요도 없고, 완성으로부터 아직 긴 길이 되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Qualcomm에게 삶을 어렵게 만드는 심각한 과열 문제가 있다면 완전히 새로운 프로세서의 조기 릴리스는 완전히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napdragon 8 Gen 1의 속편이 조만간 올 수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론티어 코드 이름으로 알려진 장치가 가을이되기 전에 햇빛을 받는 것은 매우 의심 스럽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200MP의 기본 카메라가 제작되었습니다. 삼성에 의한 이전에는 이름이 없는 Motorola 스마트폰에 대한 소문이 있었지만, 2차 50MP 리어 렌즈는 OnePlus 10 Pro에서 채택된 것과 완전히 동일한 초광각 스냅퍼일 수 있습니다. 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니 12MP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파이프 라인 센서, 그리고 빌릴 수있는 60MPOmniVision 셀프 캠 모토로라 에지 X30에서 오른쪽. 그러나 X30은 OnePlus 10 Pro와 같은 것을 능가하고 Xiaomi 12에 거의 필적하는 ‘프론티어’와 비교하여 모든 종류의 무선 충전 기술이 부족하면서 68W의 유선 충전 속도에 ‘만’ 대응 수 있습니다. 이 주요 부문의 프로.

이것은 몇 달 전에 모토로라에 대해 우리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지만 Lenovo가 소유한 브랜드는 하이 엔드 노력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OnePlus에서 Xiaomi, Samsung, Apple에 이르기까지 모두 5G 플래그십 경기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