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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전자상거래 통계를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지난 20년 동안 전자상거래는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유지하고 새로운 잠재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려면 최신 통계와 통찰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2024년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최고의 전자상거래 통계를 공유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가 다음에 웹사이트 또는 마케팅 전략을 진행할 때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의미 있는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전자상거래 통계의 최종 목록

시작하기 전에 오늘 논의할 모든 주제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심을 끄는 부분으로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전체 내용을 위에서 아래로 읽으세요!

  • 일반 전자상거래 통계
    • 전자상거래 마케팅 통계
      • 모바일 전자상거래 통계
        • 전자상거래 결제 통계
          •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통계
            • 이메일 전자상거래 통계
              • 전자상거래 장바구니 통계
                • 고객 경험 및 전자상거래 통계
                  • 전자상거래의 미래

                    일반 전자상거래 통계

                    먼저 전자상거래와 온라인 상점의 일반적인 현황에 대한 통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전 세계적으로 1,200만 개 이상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1,200만 개 이상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가 얼핏 보면 포화된 시장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답이 그것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기뻐할 것입니다.

                    온라인 상점의 경쟁은 치열하지만, ​​이 통계는 온라인 상점이 성장하는 시장이고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 새로운 사업주를 위한 여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성공의 열쇠는 타겟 고객을 선택하고, 그들의 목표, 요구사항, 문제점을 충족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특정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전자상거래 세계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Amazon과 같은 거대 기업도 작게 시작했기 때문에 여러분도 성공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미국 쇼핑객의 80% 이상이 가끔 전자상거래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한다고 말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이 통계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모든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 소유자는 청중이 외부에 있고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다가가는 것뿐입니다.

                    귀하가 이 위치에 있다면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많이 작성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발견한 후에도 계속 머물 이유를 갖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생각해 보십시오. 인구 3억 3,110만 명 중 5명 중 4명은 약 2억 6,500만 명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에서만 가능합니다.

                    삼. 전자상거래 시장은 올해 말까지 6조 8천억 달러 규모로 전년 대비 거의 10% 증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현재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은 연말까지 무려 6조 8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작년보다 10%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성장은 기존 기업과 이제 막 시작한 기업 모두에게 환상적인 소식입니다.

                    퇴역 군인의 경우 이는 활용할 수 있는 고객 풀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새로운 기업도 이러한 호황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할수록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는 데 더 개방적입니다. 이는 문에 발을 들여놓고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4. 아마존은 2023년 순판매 수익이 5,750억 달러에 가까워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판매자가 되었습니다.

                    Amazon의 성공이 온라인 판매의 잠재력을 보여준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쇼핑객의 44%가 Google을 이용하기 전에 Amazon에서 제품을 확인한다는 사실에 우리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들만이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전체 전자상거래 시장은 번창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똑똑하고 헌신적인 사람들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당신도 이길 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경우 WooCommerce가 66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여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WooCommerce는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이 37.7%이고 사용자가 660만명에 달하는 가장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맥락에 따라 Squarespace Online Stores는 14.67%로 2위를 차지했고 WooThemes는 14.95%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준우승자는 충분히 인기가 있지만 WooCommerce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유연하며 수많은 훌륭한 기능과 통합 기능을 제공하는 WooCommerce를 사용하여 상점을 시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이를 사용하여 귀하의 비전에 맞는 온라인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 전자상거래 통계 더보기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평균 전환율은 2.86%입니다.
                    • 온라인 구매의 상위 4대 동인은 무료 배송(49.4%), 할인(37.9%), 고객 리뷰(31.6%), 간편한 반품 정책(30.4%)입니다.
                    • 온라인 쇼핑객의 가장 큰 그룹은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입니다.
                    • 거의 55%의 사람들이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합니다.
                    • 중국은 전체 전자상거래 매출의 52.1%를 차지해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인도는 2023년에서 2027년 사이에 14.11%의 성장이 예상되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 선택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604개입니다.

                    전자상거래 마케팅 통계

                    마케팅은 온라인 상점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제 전자상거래 마케팅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6. 3개 이상의 마케팅 채널을 보유한 전자상거래 기업은 단일 마케팅 채널을 고수하는 기업보다 참여도가 251% 더 높습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온라인에서 두각을 나타내려면 타겟 고객에게 다가가야 하며, 이 통계를 통해 명확해집니다. 단 하나의 마케팅 채널을 사용하면 도달 범위가 제한됩니다. 청중과 소통할 수 없다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가 어렵습니다.

                    해결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더 많이 추가하면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홍보,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트래픽과 전환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세 가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7.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는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보다 3배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3배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콘텐츠 마케팅이 제공하는 장점입니다.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업에서는 리드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것이 효과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그는 답변을 찾는 잠재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사용자의 목표와 관심분야와 관련된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함으로써 신뢰를 쌓고 그들의 눈에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되었을 때 귀하를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이는 관계를 구축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구축하기 위해 귀중한 조언을 제공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의 조언은 타겟 고객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키워드 조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라는 것입니다. 청중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8. 쇼핑객 중 71%는 기업이 마케팅에 개인화를 활용하기를 기대하고, 76%는 그렇지 않을 경우 좌절감을 느낍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일률적인 마케팅은 잊어버리세요. 오늘날의 쇼핑객은 개인화를 원하며, 수치는 이를 뒷받침합니다. 대다수의 쇼핑객은 기업이 마케팅에 거시적 및 미시적 개인화를 사용하기를 원하며, 이것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사람들은 짜증을 냅니다.

                    이메일 구독자의 이름이나 과거에 구매한 제품을 언급하는 등의 내용을 포함하는 것은 귀하가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그들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계를 구축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최소한 일부 부분을 개인화하지 않으면 리드를 생성하고 잠재 고객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된 메시지나 제안을 보지 못하는 경우, 다음에 구매할 때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른 비즈니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청중의 경험을 개인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OptinMonster 또는 FunnelKit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두 플러그인을 모두 사용하면 각 방문자에게 개인화된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특정 제품 페이지를 보고 있는 경우 OptinMonster를 사용하여 해당 페이지에만 고유한 제안이 표시되는 팝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를 촉진하고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9. SEO 마케팅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사람들이 신제품을 발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30.6%).

                    SEO는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색 엔진을 통해 제품을 발견하며 TV와 입소문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합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나타나지 않으면 엄청난 양의 잠재 고객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검색 엔진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는 것입니다.

                    올인원 SEO(AIOSEO)는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 현재 3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를 사용하여 페이지 SEO 확인, 웹사이트 최적화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Ultimate WordPress SEO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더 많은 전자상거래 마케팅 통계

                    • 비디오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73%의 사람들이 제품에 대한 비디오를 먼저 시청할 수 있다면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답했습니다.
                    • 쇼핑객의 75%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 사진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전자상거래 광고는 매장 내 구매의 56% 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 전자상거래에 대한 광고 지출은 384억 달러로 2019년 대비 3배 증가했습니다.
                    • 쇼핑객의 75%는 새 제품을 찾기 위해 Google에서 유료 검색 광고를 사용한 적이 있다고 말합니다.
                    • 거의 4분의 3(73%)의 사람들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쇼핑합니다.

                    모바일 전자상거래 통계

                    모바일 검색은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으며 모바일 쇼핑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모바일 쇼핑객을 위한 주요 전자상거래 통계입니다.

                    10. 미국 쇼핑객의 71%는 휴대전화로 구매한 적이 있다고 말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이 통계는 모든 전자상거래 사업주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갖는 것은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필요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스마트폰에서 탐색 및 사용이 쉽지 않다면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놓치고 잠재적으로 엄청난 매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최적화에는 원활한 사용자 환경, 클릭 가능한 클릭 유도 문구, 빠른 로딩 시간, 다양한 화면 크기에 맞춰 조정되는 레이아웃 등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사용자를 우선시함으로써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나고 구매 프로세스를 최대한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친화적인 WordPress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11. 2023년 3분기에는 전체 전자상거래 방문의 74%가 모바일을 통해 발생했습니다.

                    이 통계를 바탕으로 사람들이 웹사이트 검색과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방식이 명확해졌습니다. 이는 반응형 디자인을 넘어 모바일 우선 경험을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 4명 중 3명이 제품 랜딩 페이지를 탐색하거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블로그를 읽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 보십시오. 아마도 참여도가 크게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바일 우선 사례를 따른다면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고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12. 쇼핑객의 40%는 온라인 상점이 자신의 장치에 최적화되지 않으면 떠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한눈에 봐도 쇼핑객의 거의 절반이 사이트가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으면 사이트를 떠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우려스럽습니다. 이로 인해 웹사이트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잠재 고객의 상당 부분이 웹사이트에서 이탈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해결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SeedProd. 이는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의 페이지 빌더 중 하나이며 웹 사이트가 데스크탑, 태블릿 및 모바일에 표시되는 방식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반응형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기에 관계없이 모든 방문자에게 원활한 사용자 경험이 보장됩니다.

                    전문가 팁: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한 다른 옵션을 찾고 있다면 Thrive Architect가 또 다른 훌륭한 선택입니다!

                    더 많은 모바일 전자상거래 통계

                    • 평균 모바일 주문은 90달러에서 110달러 사이로, 이는 평균 데스크톱 구매보다 적습니다.
                    • 그러나 모바일 전자상거래는 29%로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데스크톱 전자상거래의 22% 성장률보다 낫습니다.
                    • 미국에는 1억 8,700만 명의 활성 스마트폰 쇼핑객이 있습니다.
                    • 모바일 앱은 모바일 웹사이트보다 3배 더 많은 고객을 전환시킵니다.
                    • 스마트폰 쇼핑객의 49%는 온라인 쇼핑 시 자신의 기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제품의 가격을 비교합니다.
                    • 쇼핑객의 38%는 쇼핑을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7%는 구매를 위해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한 적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전자상거래 결제 통계

                    다음으로, 온라인 결제에 대한 몇 가지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현재로서는 신용카드가 최고일 수 있지만 전자상거래 결제의 미래는 디지털입니다. 53%의 고객이 여전히 신용카드를 선호하지만, 이 통계가 43%와 38%로 그 뒤를 바짝 뒤따르는 디지털 지갑과 직불카드의 증가를 압도해서는 안 됩니다.

                    Apple Pay 및 PayPal과 같은 디지털 결제 방법이 쇼핑객에게 더 빠르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를 웹사이트에 통합하면 전환율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결론은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모든 단계가 프로세스에 마찰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지갑을 사용하면 카드 세부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가 없으므로 결제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고객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14. 한 조사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사업주 중 절반이 결제 업체에 유연한 결제 옵션이 없기 때문에 해외 수익의 약 10%를 잃었다고 답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올바른 결제 게이트웨이가 없으면 사람들이 조치를 취하지 않고 떠나게 됩니다. 방문자가 테이블에 돈을 남길 뿐만 아니라 나중에 선호하는 결제 방법을 추가하더라도 방문자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방문자를 이 위치에 두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가능한 한 빨리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신뢰하고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옵션이 있으면 구매를 완료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WP Simple Pay와 같은 플러그인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Stripe 결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10개 이상의 다양한 결제 방법을 웹사이트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결제 방법에 관계없이 원활한 결제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 양식에서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15. 결제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전환율이 35% 향상될 수 있습니다.

                    결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면 매출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이 마찰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으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결제 페이지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핵심은 비회원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양식을 제한하고, 진행률 표시줄을 제공하여 고객이 프로세스가 얼마나 완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최대한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투명해지세요. 숨겨진 수수료로 고객을 놀라게 하지 마세요. 고객이 좌절감을 느끼고 떠나지 않도록 세금, 배송비 및 기타 사항을 명확하게 표시하세요. 신뢰를 쌓으면 고객이 행복해지고, 고객이 행복하면 매출이 늘어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더 많은 전자상거래 결제 통계

                    • 쇼핑객 중 65% 이상이 결제하기 전에 실제 매장에서 가격 비교를 검색합니다.
                    • Venmo는 전년 대비 9% 증가하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여 매출 670만 달러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 총액은 매일 수많은 전자상거래를 처리하는 PayPal에 근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2023년에 74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전문가들은 2021년부터 2026년까지 BNPL(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 고객 수가 400% 증가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통계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 온라인 상점을 홍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통계입니다.

                    16.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기업은 그렇지 않은 기업보다 평균 32%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더 이상 엔터테인먼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타겟 고객에게 직접 연결되는 통로입니다. 그러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모든 전자상거래 사업주들이 32%의 수익 증대를 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직접 판매 외에도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기존 광고에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도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제안을 강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Smash Balloon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참여도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고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에 소셜 피드를 추가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17. 쇼핑객의 74%는 제품 구매를 고려할 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온라인 쇼핑객이 가장 널리 사용하는 조사 도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통계는 약 3/4의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싶을 때 즐겨찾는 소셜 사이트를 찾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는 소셜 사이트가 잠재 고객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제품을 소개하고, 기존 고객을 알아가기에 완벽한 장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중과 소통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매일 소셜 미디어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가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알고리즘이 귀하를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귀하의 채널이나 프로필을 추천하기 시작합니다. 이는 소셜 청중과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18. 계열사 중 67%와 거의 모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매출을 늘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계열사 및 영향력 있는 사람이 전자상거래 사업주와 강력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윈윈윈(win-win-win) 상황이기 때문에 이러한 그룹이 소셜 미디어에서 함께 협력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브랜드는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제휴사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으며 고객은 훌륭한 제품을 얻습니다.

                    수익 증가와 접근성의 용이성은 마케팅 담당자의 68%가 올해 제휴 프로그램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려면 AffiliateWP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커미션을 설정하고, 원클릭 지불금을 발행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휴사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oCommerce에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19.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담당자의 80%는 소비자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구매했다고 말합니다.

                    일부 비즈니스 리더들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윈도우 쇼핑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은 조만간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합니다.

                    소셜커머스 기능을 통합하면 고객의 구매 여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친숙한 소셜 미디어 인터페이스 내에서 귀하의 제품을 찾고, 알아보고, 구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통계

                    • 활성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47억 4천만 명 이상입니다.
                    • 마케팅 담당자의 34%는 Facebook이 가장 많은 매출을 창출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5,35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매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타당합니다.
                    • 소셜 미디어 관리자의 16%는 자동화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소통합니다.
                    • Z세대와 밀레니얼 쇼핑객의 경우 28%가 지난 3개월 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쇼핑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카테고리는 의류, 뷰티, 가정용품 순입니다.
                    • 70%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말합니다.
                    • 거의 1/3의 쇼핑객이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이메일 전자상거래 통계

                    이메일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이메일 전자상거래 통계 중 일부입니다.

                    20. 전자상거래 마케팅 담당자의 대다수(86%)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청중과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이메일 마케팅이 전자상거래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선호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과 일대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그들의 반대를 극복하면서 그들의 목표와 문제점을 배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만남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고, 독점 프로모션을 광고하고, 신제품을 선보이고,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Constant Contact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사용이 매우 간편하며 템플릿 생성, 달력 디자인 등 기대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1. 52%의 사람들은 마케팅 이메일의 결과로 구매를 했다고 말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이 통계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이것이 청중에게 다가가고 그들의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이고 강력한 방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구독자의 관심을 끌고 판매를 촉진하는 이메일을 만들고 싶다면 개인화에 집중하세요. 약 80%의 사람들은 비즈니스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콘텐츠와 제안을 개인화하면 비즈니스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가 귀하에게 보낸 정보와 구매 내역을 활용하여 구독자의 관심사에 맞는 이메일 캠페인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22. 마케팅 이메일의 14%는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너무 많은 이메일이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충격적입니다.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비즈니스 소유자의 경우 이러한 전달 가능성 문제로 인해 관계 구축 기회를 놓치고 판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WP Mail SMTP와 같은 도구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WordPress 플러그인은 전달 가능성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고 이메일이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에서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더 많은 이메일 전자상거래 통계

                    •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의 72%가 낮은 오픈율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개인화된 제목 줄을 통해 10~14%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대기자 명단에 있는 고객에게 제품이 재입고되었음을 알리는 이메일은 기존의 일반 이메일보다 무려 8695% 더 나은 변환 효과를 제공합니다.
                    • 78%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로부터 일주일에 한 번 이메일을 받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 마케팅 담당자의 57%는 1,000~10,000명의 이메일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70%의 사람들이 휴대폰에서 이메일이 보기에 좋지 않으면 삭제하기 때문에 모바일 응답형 이메일은 필수적입니다.

                    전자상거래 장바구니 통계

                    다음으로 일부 전자상거래 장바구니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23. 모든 산업 분야에서 평균 장바구니 포기율은 70.19%입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장바구니 포기는 누군가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했지만 결제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떠날 때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당신이 어떤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런 일이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귀찮게 하는 대신 장바구니 복구 이메일 시리즈를 만드는 등 포기를 줄이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를 버린 후 목록에 합류한 사람들에게 3개의 이메일을 보내면 매출 손실의 약 60%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떠난 후 한 번 이메일을 보내고, 24시간 후에 또 한 번 이메일을 보내고, 장바구니에 상품이 남아 있는 상태로 떠난 후 약 1주일 후에 마지막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버려진 장바구니 이메일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24. 쇼핑객이 장바구니를 포기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예상치 못한 비용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상치 못한 비용 때문에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장바구니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쇼핑객은 최종 가격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했을 때 표시된 가격과 비슷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새 셔츠의 가격이 25달러인데 배송비와 세금을 제외하면 60달러라고 생각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방문자가 사이트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방문자의 총액을 보여주는 “항상 켜져 있는” 장바구니를 채택하면 이러한 유형의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특정 금액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5.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은 사람들 중 26%는 계속해서 다른 상점에서 비슷한 물건을 구매합니다.

                    사람들이 다른 사이트에서 동일한 유형의 제품을 처음 본 후 다른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유형의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해야 판매 및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제품 정보와 매력적인 제안이라는 두 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능, 장점, 고품질 이미지를 보여주는 유익한 제품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망설임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 할인은 판도를 바꾸는 요소입니다. 버려진 카트를 복구하기 위해 특별히 타겟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를 통해 거래가 성사되고 고객이 경쟁업체로 향하는 대신 귀하의 매장에서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6. 이탈 의도 팝업은 방문자의 53%가 떠나기 전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이것이 바로 시기 적절한 팝업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이 통계는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날 조짐을 보일 때 나타나는 종료 의도 팝업이 사이트를 떠난 고객의 무려 53%와 다시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OptinMonste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구독자로 전환하여 나중에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방법을 모르더라도 아름답고 전환율이 높은 팝업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는 종료 의도 팝업부터 라이트박스 양식에 이르기까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캠페인을 제공하여 방문자의 여정 중 다양한 터치포인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하십니까? 우리는 OptinMonster를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을 600% 늘렸습니다!

                    더 많은 장바구니 통계

                    • 방문자의 92%는 사이트에 처음 방문할 때 무언가를 구매할 의도가 없습니다.
                    • 쇼핑객의 54%는 할인이 제공되면 웹사이트를 다시 방문하고 주문을 완료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담당자 중 38%만이 이탈률을 줄이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 자연 검색 트래픽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이트를 찾는 방문자(91%)보다 장바구니를 이탈할 가능성(76%)이 더 낮습니다.
                    • 쇼핑객 중 절반 미만(46%)이 받은 할인 코드가 작동하지 않아 장바구니에 상품을 남겨두었습니다.
                    • 예측 AI를 사용하여 제품 및 콘텐츠 추천을 개인화하면 포기를 최대 18%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숫자를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전문가들은 매년 4조 달러 이상의 제품이 버려진 장바구니에 남아 있는 것으로 추산합니다.

                    고객 경험 및 전자상거래 통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가 성공하려면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통계입니다.

                    27. 76%의 사람들은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면 온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이 통계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중요한 요소, 즉 각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고유한 쇼핑 여정을 창출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자신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지 않는 일반적인 제안을 보는 사람들은 극도로 개인화되고 관련성이 높은 프로모션을 선호하여 해당 제안을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제품 제안을 통해 고객은 귀하가 고객과 함께 있다는 느낌을 받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리더 중 85%는 이미 콘텐츠와 제안을 개인화하는 데 능숙하다고 믿고 있지만 쇼핑객 중 60%만이 이에 동의합니다. 즉, 개인화 전략을 설계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공백이 있습니다.

                    28. 쇼핑객의 95%는 구매하기 전에 리뷰 및 기타 형태의 사회적 증거를 찾습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증거의 힘을 부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온라인에서 새로운 것을 구입할 때마다 리뷰를 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습니다.

                    잠재 고객이 긍정적인 리뷰, 사용후기 또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보면 신뢰가 쌓이고 브랜드의 신뢰성이 검증됩니다. 매장에 들어가 행복한 고객으로 가득 찬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느낌은 온라인 세계에도 적용됩니다.

                    웹사이트의 주요 부분에 리뷰와 사용후기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월 플러그인 Smash Balloon을 사용하면 리뷰 피드를 삽입하고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웹사이트에서 사람들이 귀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보여줄 수 있으므로 이 작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증명 플러그인 TrustPulse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매력적인 실시간 라이브 판매 알림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를 위한 최고의 소셜 증명 플러그인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29. 고객 서비스 팀이 응답하지 않고 사용자가 질문이 있는 경우 79%는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이라는 것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한 사람 5명 중 4명은 영원히 떠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놀라운 통계는 균형잡힌 고객 지원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왜 그토록 중요한지를 강조합니다.

                    응답하지 않는 고객 서비스 팀의 결과는 매우 심각합니다.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되고, 사람들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나쁘게 생각할 것이며, 기존 고객은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하는 회사를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조언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실시간 지원 에이전트와 챗봇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Groove는 지원 팀의 업무를 더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훌륭한 헬프 데스크 옵션입니다. 이를 통해 빠르고 쉽게 고객에게 응답하고, 사용자 기록을 추적하고, 작업을 생성하고, 피드백을 모니터링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경험 통계

                    • 빠르고 저렴한 배송 옵션이 있는 경우 78%의 사람들이 주문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약 35%의 쇼핑객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가상으로 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다면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인터넷 사용자의 48%는 사이트의 웹 디자인이 좋지 않으면 즉시 신뢰도를 잃는다고 말합니다.
                    • 소매업체와의 고객 서비스 상호 작용이 기대치를 뛰어넘었다고 답한 사람은 20% 미만입니다.
                    •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면 고객은 자신의 경험을 다른 4~6명에게 알리게 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열악한 고객 경험으로 인해 기업은 연간 7,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습니다.
                    • 82%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받는다면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의향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자상거래의 미래

                    우리는 이미 온라인 쇼핑이 수년에 걸쳐 성장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전자상거래의 미래를 살펴보겠습니다.

                    30. 2024년 말까지 전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매장 매출은 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 통계는 명확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즉, 온라인 쇼핑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은 완만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31. 전문가들은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이 2026년까지 8조 1천억 달러 이상에 달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믿을 수 없는 90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전자상거래 통계(2024), 시보드 블로그

                    이는 모든 산업 분야의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매우 흥미로운 예측입니다. 이는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이는 귀하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청중과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급증하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트래픽을 활용하려면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방문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onsterInsights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귀하를 어떻게 찾았는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데이터를 결합하면 타겟 고객의 요구 사항, 관심사, 목표 등 대상 고객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에서 전자상거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32. 전체 소매 판매의 약 20%가 온라인에서 발생합니다. 2025년 말에는 이 수치가 25%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 통계는 우리가 이미 나열한 다른 통계와 일치합니다. 전자상거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소매 판매가 25%까지 증가할 것입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새로운 사업이 시작되고 기존 브랜드가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제품을 온라인으로 출시하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전자상거래 예측

                    • 2025년 말까지 PayPal, Venmo 및 기타 디지털 지갑이 결제의 52%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대부분의 전문 마케터들은 모바일 전자상거래 매출이 2025년까지 7,10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 모바일 전자상거래 매출은 2026년 초까지 7,29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동시에 구독형 전자상거래의 가치는 약 9,042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 2027년에는 미국에서만 전자상거래 수익이 64억 3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출처:

                    OptinMonster, IsItWP, WPForms, AffiliateWP, TrustPulse, Shopify, Forbes, HubSpot, 지속적인 연락, Instapage, WebFX, Statista, eDesk, 상거래의 미래, 폭발적인 주제, Hostinger, Bluehost, Video Wise, Sprout Social, Backlinko, Dash, Artios , 티디오

                    거기 있어요! 이 광범위한 전자상거래 통계 목록이 귀하의 여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흥미로운 통계를 찾고 있다면 아래의 다른 게시물을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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