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사이버펑크 2077 차세대는 아주 좋은 형태가 되도록 늦었다.곧 게임 패스나 PS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차세대는 아주 좋은 형태가 되도록 늦었다.곧 게임 패스나 PS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CD ProjektRED의 2021년 3분기 결산 발표 중 사장 겸 CEO인 Adam Kiciński는 Cyber ​​punk 2077 차세대와 The Witcher 3 차세대 모두 2022년 1분기와 2022년 2분기 각각의 새로운 출시 창 를 향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Q&A 중간 프레젠테이션의 일부인 Kiciński는 2021년 4분기의 초기 목표에서 둘 다 지연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CD Projekt RED는 Cyberpunk 2077을 사용하여 PlayStation4 및 XboxOne 콘솔에서의 첫 출시와 달리 차세대 버전 출시가 원활해질 것을 명확하게 원합니다. 흥미롭게도, 임원은 업데이트 1.5에서도 일련의 시스템 레벨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차세대 버전과 함께 출시되기 때문에). 이것은 주로 테스트가 수행되는 곳입니다.

Cyberpunk 2077 Will 결국 ‘매우 뛰어난 게임’으로 간주된다고 CDPR은 말하며 스튜디오는 비매품입니다.

Witcher 3은 다릅니다. CDPR과 SabreInteractive(차세대 포트 개발을 주도하고 있음)는 비교적 오래되었으므로 레이 트레이싱과 같은 새로 추가된 기술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언급했듯이 두 차세대 게임의 개발은 목표 날짜를 달성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Cyberpunk 2077에서는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므로 출시하는 것이 매우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차세대 버전은 새로운 콘솔과 일련의 시스템 레벨 개선. 나는 혁명이 아닌 게임에 일반적인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여전히 다른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회귀가 전혀 없음을 확인해야하며 대부분의 경우 테스트를위한 여분의 시간 필요합니다.

위처 3차 세대에서는 상황이 약간 다릅니다. 차세대 버전은 물론 우리와 협력하여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Sabre Interactive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위처 3은 거의 7년 전에 처음 출시되었기 때문에 물론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새로운 솔루션이 등장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과 마찬가지로 원래 게임에는 그들이 부족했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기술적인 업데이트이며, DLC의 작은 팩이 있지만, 우리는 주로 기술적인 일을 하고 있으며, 꽤 오래된 게임에 적용해야 하는 새로운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는데이 기술 작업의 시간입니다.

Q&A 섹션의 뒷부분에서 Kiciński는 Cyber ​​punk2077이 Microsoft의 GamePass와 Sony의 PlayStationNow와 같은 구독 서비스에 참여할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비즈니스 기회를 고려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구독 모델은 제품 수명주기의 특정 순간에 적합합니다. 너무 이르지 않도록. Witcher 3는 이러한 구독에서 잠시 사용할 수 있었지만 매회 이점과 비용을 비교 검토해야 하며 매출과 비교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Cyber​​ punk2077은 시기 상조입니다.

CD ProjektRED도 Cyberpunk2077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 범위와 릴리스 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