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은 내년 LTPS 기술을 사용하여 보다 작고 저렴한 MicroLED TV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내년 LTPS 기술을 사용하여 보다 작고 저렴한 MicroLED TV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삼성은 올해 초 MicroLEDTV의 99인치와 110인치 변형인 TheWall을 발표했다. 한국 회사는 또한 2021년 말까지 TV의 76인치와 88인치의 변형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그 모델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고, 76인치 출시가 보고된 변형은 보류되었다. 현재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내년에 소형 MicroLEDTV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TheElec의 보고인 삼성전자는 AUO와 삼성디스플레이에 MicroLED TV용 12.7인치 LTPS(저온 다결정 실리콘) TFT 패널의 제조를 요청했다. 이 회사는 PCB(프린트 회로 기판)를 사용하여 MicroLED TV를 제조했지만, 이 기술을 사용하여 4K 해상도의 소형 TV를 제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LTPS TFT 패널을 사용하면 공정이 간편해지고 삼성은 더 작고 저렴한 MicroLEDTV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LTPSTFT는 합리적인 가격의 MicroLEDTV로가는 길을 열 수 있습니다.

다중 TFT는 단일 MicroLEDTV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89인치 MicroLED TV에는 7×7 매트릭스에 배치된 49개의 12.7인치 TFT 패널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101인치 및 114인치 MicroLED TV에는 각각 64(7×7 매트릭스) 및 81(9×9 매트릭스) TFT 패널이 필요합니다. 삼성은 각 12.7인치 TFT 패널을 70달러와 80달러 사이에 갖고 싶지만, 가격은 먼저 달성되거나 달성되지 않을 수 있다.

TFT 기반 MicroLEDTV는 제조에 최대 24개의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이에 비해 현세대 OLED TV는 12매의 마스크만 필요하며, 마스크의 각 층은 제조 비용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MicroLEDTV는 현재 OLEDTV보다 비싸고 삼성에게 이상적인 비즈니스 사례가 아닙니다. 따라서 삼성은 개선된 기술과 더 나은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 비용을 절감해야 합니다.

한국 회사는 내년에 89인치, 101인치, 114인치 MicroLEDTV를 출시할 예정이다. MicroLED TV는 넓은 시야각, 무한대비, 깊은 검정 등 OLED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함과 동시에 OLED의 구운 문제를 해결하고 MicroLEDTV를 OLED보다 뛰어납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OLED TV를 이길 수 있으려면 가격을 크게 낮춰야합니다.

SamMobile의 전보에 가입 그룹화하고 YouTube 채널에 등록하여 최신 뉴스와 자세한 리뷰를 즉시 얻을 수 삼성 장치. Google 뉴스에서 최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Twitter에서 팔로우하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