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새로운 AppleTV+ ‘맥베스의 비극’ 티저가 극장 공개 전에 상륙

새로운 AppleTV+ ‘맥베스의 비극’ 티저가 극장 공개 전에 상륙, 시보드 블로그


AppleInsider는 잠재고객이 지원하며 대상 구매 시 Amazon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애플은 ‘맥베스의 비극’을 애플 TV+에 적응시킨 새로운 티저를 출시했다. 이 동영상은 극장 공개 전 영화의 어두운 음색을 암시합니다.

화요일에 유튜브에 공개 된 35 초 티저 ‘O, full of 전갈은 내 마음입니다’는 유명한 문구가 특징이지만 비디오에서 말한 유일한 단어입니다. . 그것에 수반되는 것은 피의 수영장, 까마귀, 서까래에서 보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영화에서 일련의 클립입니다.

라인 이외의 사운드 트랙은 각 클립에서 얻은 노크 및 기타 효과음으로 구성됩니다. 맥베스가 마녀의 예언 때문에 그의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다는 점에서, 작품의 전체적인 불안한 성격은 문구의 의미에 영향을 미친다.

이 영화는 12월 17일에 처음 공개되며, 12월 25일부터 극장에서 공개되며 1월 14일에 Apple TV+에서 방영됩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조엘 코엔 감독의 ‘맥베스의 비극’은 덴젤 워싱턴과 프란시스 맥돌만드, 버티 카벨, 알렉스가 주연하고 있다. 핫셀, 코리 호킨스, 캐슬린 헌터, 해리 멜링, 블렌던 그리슨.

Apple TV+ 구독은 월 4.99달러 또는 AppleOne 구독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