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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닉로우가 회사를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닉로우가 회사를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다., 시보드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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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통합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하는 애플 임원인 닉 로는 기술 거인에 합류한 지 2년 만에 사임합니다.

쿠퍼티노의 하이테크 거인에서 법률의 이탈은 처음에 의해보고되었다. Ad Age는 이 문제에 익숙한 출처를 인용합니다. 법이 왜 애플을 떠나는지 아니면 그가 어디로 가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이그제큐티브는 TV, 소매, 미디어, 디지털 광고에 걸친 애플의 광범위한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Ad Age는 그가 특히 사회적 및 디지털 전략에 관여했다고 말합니다.

법률은 광고 재규어 노트의 Publicis Groupe에서 2019년 6월에 처음으로 Apple에 입사하여 최고 창조적인 책임자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법률은 애플에서 일하는 기회를 ‘평생에 한 번의 기회’라고 불렀습니다.

법률은 ‘Shot on iPhone’ 캠페인 및 체험형 ‘Today at Apple’ 소매 캠페인 등 Apple의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거나 유지하는 데 역할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2018년 칸누라이온에서 그랑프리를 획득했습니다.

로우가 참여했을 때 애플의 글로벌 마케팅은 필실러가 이끌고 있었다. 그 이후로 실러는 사임했으며 현재는 회사의 애플 펠로우가되었습니다. 그렉 조스위악은 월드 와이드 마케팅의 SVP로 실러의 역할을 수행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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