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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99달러인 HomePodmini는 2021년 3분기에 시장 점유율을 두 배로 늘렸다.


조사 회사 Strategy Analytics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Apple은 HomePodmini 덕분에 스마트 스피커 세그먼트의 시장 점유율을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2020년 3분기에는 불과 5.9%의 시장 점유율만 있었다. 이는 2021년 3분기에 거의 2배인 10.2%가 되었다. 아마존과 구글은 계속 업계를 지배하고 있으며, 양사의 시장 점유율은 합계 50%이다.

Apple의 HomePodmini는 시장에서 성능이 전임자

Strategy Analytics는 쿠퍼티노의 첨단 기술이 400만대의 스마트 스피커를 출하했다고 추정합니다. 2021년 3분기에는 스마트 스피커와 스마트 스크린을 결합한 시장에서 10.2%의 점유율을 획득했습니다. Google의 NestMini가 이 세그먼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기기이며 HomePodmini와 Amazon의 4세대 EchoDot이 이어집니다.

아마존은 26.4%의 총 시장 점유율로 세그먼트를 이끌고 있다. Google은 20.5%의 시장 점유율로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Baidu와 Alibaba는 각각 13.6%와 10.8%의 시장 점유율로 3위와 4위를 차지한다. 애플은 5위, Xiaomi는 5.1%의 시장 점유율로 6위이다.

불행히도 스마트 스피커 산업은 소비자의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IntelligentHome의 이사인 DavidWatkins는 이 세그먼트의 거의 모든 기업이 공급망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전 예측은 2021년 시장이 더 강한 성장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했다. 구성 요소 공급 제한이 완화되었으며 이 시나리오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에서만 분기별로 세계 시장의 30%에서 40%를 차지하기 때문에 Alibaba, Baidu, Xiaomi가 경험하는 과제는 중국이 공급망 문제를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가 됩니다. 합니다. 계약 매뉴팩처는 이 3가지 및 수십 개의 스마트 스피커 및 스마트 디스플레이 브랜드와 제휴하여 공급망 문제가 장기간에 걸쳐 해결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출시된 HomePodmini는 고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전임자 가격의 몇 분의 한 기술. 99달러 가격표에서 스피커는 컴퓨팅 오디오와 고급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공되는 풍부한 음향음을 제공하는 S5 칩에 의해 공급됩니다. iPhone과 원활하게 페어링하고 개인적이고 안전한 네이티브 Siri 지원을 제공합니다.

올해 새로운 노란색, 오렌지색, 파란색 색상 옵션을 얻는 것 외에도 HomePodmini는 2020년 10월 출시 이후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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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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