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원펀맨 시즌 3가 또 다른 티저를 공개하며 매우 요구되는 변화를 암시합니다.

원펀맨 시즌 3가 또 다른 티저를 공개하며 매우 요구되는 변화를 암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원펀맨 시즌3에 대한 티저가 많아지고 있지만 반응은 엇갈린다. 첫 번째 시즌은 즉각적인 클래식이 되었지만 두 번째 시즌에서는 품질이 떨어졌고 팬들은 후자보다 전자로의 복귀를 바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원펀맨 시즌 3에서는 예고편과 일부 캐릭터 비주얼을 제공했습니다. 사이타마의 사이보그 견습생 제노스는 파란색 배경 앞에 서 있는 심플한 이미지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단순하지만 팬들은 애니메이션의 일부가 변경된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림은 어느 정도 안도감을 주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특히 제노스의 경우 관객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그라데이션 컬러링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끔찍한 금속 질감이 사라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트위터/X 사용자. “제노스는 정말 멋져 보여요!” 또 다른 말한다.

합창단은 낙관적이지만 동시에 조심스럽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수년을 기다려왔고, 제작사는 여전히 JC Staff입니다. “멋져 보이네요. 그 금속성 그라데이션이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Reddit의 한 논평자는 그들이 이것을 고수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Reddit 사용자는 “시즌 1 디자인과 동일해 보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한 사용자는 촬영 감독이 한 시점에서 3개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기 때문에 원펀맨 시즌 2에서 과로가 확실히 문제였다고 지적합니다.

“이번 시즌 촬영 감독이 바뀌어서 그 끔찍한 금속성 그라데이션이 사라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코우치 요시오에 대한 공정한 입장이지만, 그는 2019년에 다른 두 공연의 DOP로 일해야 했기 때문에 그것은 단순한 무능력이 아닙니다.”라고 코멘트는 말합니다.

제대로 알아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Demon Slayer 시즌 4 및 Tower of God 시즌 2에 대한 가이드와 향후 예정된 애니메이션 목록을 확인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