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 TP-LinkWi-Fi 6E 대패는 소름 끼치는 곤충 같이 안테나를 빙빙 돌립니다

이 TP-LinkWi-Fi 6E 대패는 소름 끼치는 곤충 같이 안테나를 빙빙 돌립니다, 시보드 블로그


TP-Link

의 미래 홈 인터넷은 Wi-Fi6E이며 네트워크의 혼잡을 극적으로 줄여 신뢰성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차세대 표준입니다. Wi-Fi 6E는 여전히 매우 새로운 기술이지만 TP-Link는 이미 이를 사용하여 혁신적인 신제품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테나를 벌레처럼 휘두르는 라우터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혁신적”입니다.

TP-Link의 최신 Wi-Fi6E 라우터인 Archer AXE200 Omni에는 장치에 최대한의 Wi-Fi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으로 이동하는 4개의 전동 안테나가 있습니다. 죽은 거미가 발을 둥글게 하거나 퓨츄라마 벤더가 등에 걸려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거북이처럼. (이 라우터를 거꾸로 하면 걸을 수 있을까?)

Archer AXE200 Omni의 자율 안테나가 Wi-Fi 신호를 개선하는지 여부는 심각한 질문이지만 여전히 프로토 타입에 불과합니다. TP-Link는 이 기능이 유용한지 여부를 증명하는 측정항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상할 수 있듯이 Archer AXE200Omni에는 여러 가지 프리미엄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GHz 대역을 지원하는 트라이밴드 라우터, 최대 11GBps의 Wi-Fi를 제공하며 TP-Link의 EasyMesh 솔루션을 지원하여 집 전체를 커버합니다.

TP-Link가 Archer AXE200 Omni를 언제 시작할지 (또는 시작할지 여부)는 모릅니다. 이 회사는 2022년 2분기에 기존 ArcherAXE300 Wi-Fi 6E 라우터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ArcherAXE300에는 전동 안테나가 없지만 쿼드 밴드 라우터이기 때문에 5GHz 대역이 추가되어 더 많은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출처: TP-Link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