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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된 Bully2는 Red Dead Redemption II에서 부분적으로 사용 된 “VeryDeepSystems”를 가지고 있었고 원래 Dev


게임 인포머가 이달 초에 Bully2에 대해 놀랐다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에 대한 포괄적인 기능을 놀랐습니다. 상처에 소금을 뿌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불리 팬 (우리 포함)에게는 치유되지 않는 상처이므로 여기에서 다시보고합니다.

첫째, 간단한 복습:Bully2는 록스터에서 개발 중이었습니다. 인수 전에는 MadDocSoftware로 알려져 있던 뉴잉글랜드. 게임의 최소 6~8시간은 플레이 가능했지만, 록스타는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고, 맥스페인 3이나 레드 데드 리덴프션과 같은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자를 프로젝트에서 벗어났습니다. 영향을 두려워하고 익명을 요청한 2명의 전 개발자에 따르면, 록스터가 사람들을 Bully 2에서 벗어나면 프로젝트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캐릭터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매우 깊은 시스템, 그것을 어디까지 푸시할 수 있는지를 보고, GTA와 함께 그것을 거기에 둔다”라고 한 개발자는 GameInformer에게 말했다. Bully 2의 지도는 원래 지도의 약 ‘3배’ 크기이며, 범위는 매우 야심적이었다. 예를 들어, 록스터는 플레이어가 모든 건물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개발 측면에서 큰 도전입니다.

다음으로 록스타는 업계에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AI 시스템을 추가하고자 했습니다. 당시. AI 시스템은 NPC가 지미의 행동을 기억하는지 확인함으로써 플레이어의 행동을 더 의미있게 만들고 좋은 행동과 나쁜 행동 모두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행동을 기억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웃에게 장난을 치면 그들을 기억할 것입니다.” 했다. ‘당신의 행동은 반경 20피트를 넘어 더 의미가 있고[プレイできないキャラクター]의 5초 동안 기억이 있었다. “

이 시스템의 일부는 나중에 Red Dead Redenption II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아서 모건의 행동은 그의 명예에 연결됩니다. “총이나 주먹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른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는 어느 정도의 기억감이 있습니다.[Bully2で作成された]’라고 개발자는 덧붙였다.

게임 인포머의 기능은 Bully 2의 취소와 Rockstar의 크런치 문화 (근년에 검토)를 깊이 파고 들기 때문에 읽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지금은 Bully의 미래를 위해 손가락이 교차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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