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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로 리뷰: 2024년 공포가 급락합니다

타로 리뷰: 2024년 공포가 급락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타로 리뷰: 2024년 공포가 급락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2024년은 이미 흠잡을 데 없는 공포의 해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동시대의 장르 중 덜할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올해 최악의 영화 중 하나인 타로 덕분에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상업 개봉이 중간 정도였던 1년 동안, 공포 영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The First Omen, Immaculate, Late Night with the Devil 이후에는 모든 좋은 일이 끝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 탁월함의 연속은 타로에서 멈춥니다. 역대 최고의 공포영화 목록이나 2024년 최고의 영화에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이 영화는 Spenser Cohen 감독의 Moonfall 및 Expend4bles의 유산을 따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타로는 Catskills의 저택에 머물면서 버려진 타로 데크를 가지고 운세를 읽기로 결정한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중요성이 의심스럽게 변하기 때문에 이름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머지않아 각 사람의 메인 카드(메이저 아르카나라고도 함)가 살아나며 피해자를 추적하여 가능한 최악의 방법으로 판독한 내용을 실행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갱단의 모험이 형편없이 작성되고 깊이 생각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처형이 – 에헴 – 만족스러운 맛을 남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토리라인에는 빛나는 별이 하나 있지만 그녀에게도 더 나은 자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정관념으로 뭉쳐진 종이처럼 얇은 줄거리

틀림없이 최고의 공포물에는 따라갈 수 있는 충분한 내러티브 로프가 있지만 여전히 추측을 계속할 만큼 억제된 부분이 있습니다. 타로에서는 임박한 죽음부터 이야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단서까지 모든 것이 고통스럽게 설명되어 마치 시청자가 혁신적인 기능 대신 라디오 연극을 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세대 간 고정관념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지만, 이는 영화를 하나로 묶는 유일한 접착제이기도 합니다. 전체 이벤트 체인은 Hailey(Harriet Slater)의 타로에 대한 사랑에서 시작되었으며, 임대 맨션의 전체 지하실이 우연히 수집가의 점성술 상품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헤일리는 그냥 그렇으니까 괜찮아요. ~ 안으로 지금 타로. 왜 그런지에 대한 더 비참하고 기초적인 배경 이야기는 나중에 설명되지만 타로 자체는 설정에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스스로를 떼어낼 수 없는 캐릭터부터 머큐리가 역행하는 것으로 설명되는 장르 문제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는 한 명씩의 죽음의 음모 전체가 십대를 농담의 대상으로 설정하는지 궁금해해야 합니다. Paxton(Jacob Patalon)은 아마도 친구들 중 누구라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에는 자신의 코미디 하위 줄거리에 너무 사로잡혀 무리 중 가장 큰 진부한 인물일 것입니다. 사실, 그룹이 친구들이 죽어가는 것에 대해 얼마나 무관심한지 놀랍습니다.

우리의 주요 캐릭터 중 누구도 설득력이 있거나 투자할 가치가 없으며 연기도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지만 저주받은 타로 게임에는 균형을 맞추는 폰이 하나 있습니다. 올웬 푸에레(Olwen Fouéré)는 인상적인 고전 공포 작품 카탈로그를 보유하고 있는 아일랜드의 비명 여왕으로, MTV 표면 수준의 유머에 맞서 왕립 셰익스피어 극단의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실제 범죄 팟캐스트를 너무 많이 들으면 Trelawny 교수와 비슷한 여성인 Alma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범죄적으로 덜 활용되고 있지만 아마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시청자는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더 유망한 The Watchers의 예고편에서 그녀가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포조차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타로 리뷰: 2024년 공포가 급락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타로의 줄거리는 십대들의 별점에 대한 매혹의 가느다란 연기 속에서 흘러가는 반면, 시청자들이 화면에서 보는 것은 공포로 뒤덮인 냄비를 달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우려되는 점은 각 Arcana가 의도한 희생자를 죽이는 데 얼마나 비효율적이며, 죽이기 전에 여러 번의 냉담한 시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점프스케어는 있지만 거의 효과적이지 않으며 먹이를 너무 오랫동안 가지고 놀아서 머리카락이 곤두서는 타격을 가할 수 없습니다.

올해 아비게일 등의 다른 라이벌 영화들처럼 공격적인 저택에만 국한되지 않고, 이러한 살인이 일어나는 장소의 형태에는 희미한 빛이 있습니다. 대신 Arcanas는 희생자가 데려가는 곳이면 어디든 이동하여 보다 전통적인 공포 요소를 현대 상황에 혼합합니다. 이는 때때로 거슬릴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Cohen과 공동 감독 Anna Halberg가 달성하려는 목표에 영향을 주지만 그 자체로 모든 것을 저장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타로는 믿을 수 없고 모순된 마지막 장면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당혹감을 유지하면서 그 자체의 일관성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영화가 자신의 공포 유산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려고했다면 확실히 발에 총을 맞았습니다. 이전에 타로가 줄거리를 설명하기로 선택한 곳에서는 이 마지막 장면이 왜 나타나는지에 대한 설명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악마가 피한 후에 우리는 아마도 흐릿한 두뇌를 어느 정도 느슨하게 잘라낼 수 있을 것입니다.

타로 리뷰 점수: 1/5

이 십대 그룹은 에어비앤비 보증금을 결코 돌려받지 못하며, 타로 역시 청중을 되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올해 가장 약한 공포 릴리스일 것이며, 2024년에 가장 좋아하는 작품으로서의 입지도 그다지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번 달에 스트리밍되는 훨씬 더 놀라운 새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찾아보거나 지금 당장 새로운 실제 범죄 다큐멘터리를 모두 살펴보세요.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올해 Netflix에 출시될 K-드라마에 대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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