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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중 줌 에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통화 중 줌 에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시보드 블로그


음성 문제는 화상 통화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FaceTime을 포함한 여러 최고의 앱에 표시됩니다. 음성 문제는 통화 크기, 즉 통화 중인 인원수와 관련이 없습니다. 대신 연결 문제, 앱 자체 문제, 오디오 하드웨어 설정 방법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통화 중 줌 에코 문제

음성 또는 화상 통화 중 에코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많은 앱에서이 문제가 발생하고 Zoom도 예외는 아닙니다. Zoom 통화 중에 항상 에코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수정을 시도해 보세요.

하드웨어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오디오 장치를 확인합니다. 에코는 외부 마이크 또는 마이크가 있는 헤드셋을 사용하는 경우에 자주 발생합니다. 오디오 입력(마이크)과 오디오 출력(스피커/헤드폰)이 너무 가까워서 에코가 발생합니다. 내장 오디오 장치로 전환하여 에코가 사라지는지 확인합니다.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사용하는 경우 마이크가 있는 헤드폰으로 전환해 보세요. 내장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한 규칙은 없습니다. 내부 또는 외부 오디오. 구성은 시스템마다 다르므로 약간 시행착오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

Speedtest.net에 액세스합니다. [実行]을 클릭합니다. ping을 확인합니다(낮은 값이어야 함).

연결이 불안정하면 에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Zoom 통화 중에는 대역폭 사용량을 줄이십시오.

오디오 설정 확인

Zoom 미팅에 참여할 때 오디오 장치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동일한 옵션이 있으며, 회의 음성은 데스크톱과 전화로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모임에서 마이크 옆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마이크와 스피커가 하나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모든 참가자에게 이 동일한 설정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여러 기기가 아닌 한 기기에서만 통화에 참여하도록 참가자에게 요청합니다(참가자당 하나의 기기).

결론

오디오 에코는 모든 오디오/비디오 통화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앱과 서비스, 특히 Audacity와 같은 데스크톱 녹음 앱에서 볼 때 오디오 설정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 감도가 매우 높으면 방의 음향이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에서 회의에 참가하여 음성 설정을 다시 확인합니다. 마이크와 스피커의 볼륨을 낮춥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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