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헤일로 인피니트는 그날 첫 번째 경기에서 XP 지급이 증가합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그날 첫 번째 경기에서 XP 지급이 증가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이러한 초기 경기에서는 좀 더 경험을 해야 합니다.

Halo Infinite는 그 진행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개발자 343Industries는 비판을 인정하고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멀티 플레이어 모델을 미세 조정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Halo Infinite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처음 몇 경기에서 더 많은 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헤일로 커뮤니티 매니저인 John Junyszek이 어젯밤 트윗 스레드를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수행했습니다. 오늘 아침 라이브가 됩니다. ‘1게임 플레이’ 챌린지 추가, 매주 업데이트, 2XP 부스트의 2배 기간 후, 팀은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추가 변경을 했습니다.

XP가 어떻게 획득되었는지 확인한 후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보다 느린 결제로 세션을 시작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매일 처음 6경기의 XP 지불금을 늘립니다. 이 업데이트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John Junyszek(@Unyshek) 2021년 11월 30일

Junyszek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로 인해 플레이어는 여전히 지불이 느린 재생 세션을 시작했다. 이 픽스는 매일 처음 6경기의 XP 지불금을 증가시킵니다. 오늘의 업데이트로 HaloInfinite XP의 지불은,다음과 같이:

첫 번째 게임: 300 XP 두 번째와 세 번째 게임: 200 XP 네 번째부터 여섯 번째 게임: 100 XP 일곱 번째 이후: 50 XP

이들은 확실히 매일의 초기 진행을 상당히 크게 뒷받침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플레이 한 게임의 무리에 부딪치면 미터 다운됩니다. 적어도 2022년 5월까지 실행되도록 설정된 배틀패스 시즌에서는 사람들이 출입하고 필요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HaloInfinite도 좋네요 멀티 플레이어만으로 가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나는 긴 주말을 설정에서 멀리 보내고 피에스타와 빅 팀 배틀에 뛰어들기를 열망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혼돈과 행동을 좋아했습니다. 진보는 확실히 중요합니다. 특히 스파르타를 명확하게 개인화한 것처럼 보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중요합니다. 하지만 난 좀 더 HaloInfinite를 재생하는 것도 전부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HaloPC 데모를 여러 번 재생하는 날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와 그 이전의 노력을 통해 343 Industries는 적어도 사람들이 더 많은 보상이 있다고 느끼는 지역을 다루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노브를 돌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ric Van Alle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