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Apple이 2021년 AppleMusic의 최고 차트와 하이라이트를 공유

Apple이 2021년 AppleMusic의 최고 차트와 하이라이트를 공유, 시보드 블로그


2021년이 한 달 안에 마무리되었고, Apple은 오늘 많은 것을 공유했습니다. Apple Music의 최고 차트. 2021년 톱 곡을 강조하고 있으며, 가장 읽힌 가사, 가장 스트리밍된 운동 노래, 대부분의 Shazamed 노래 등

BTS의 다이너마이트는 톱 스트리밍 곡 2021년에는 올리비아 로드리고에 의한 드라이버 라이센스, 아리아나 그란데에 의한 포지션, 팝 스모크에 의한 포자 나이트,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드 라이트가 계속됩니다.

가장 읽은 가사에는 드라이버 라이선스와 올리비아의 굿 포유가 포함되었습니다. Rodrigo, Yuuri의 Dried Flower, BTS의 Dynamite, DojaCat의 KissMeMore.

애플의 가장 스트리밍된 운동 노래로는 조엘 코리의 헤드앤하트, 삼펠트의 포스트말론, 듀아리파의 레비테이션 등이 있다. , 가장 Shazam 된 노래에는 MaskedWolf의 Astronautin the Ocean, The Weeknd의 SaveYour Tears, EdSheeran의 BadHabits가 포함되었습니다.

AppleMusic 스트리밍을 통해 최고 100개의 재생목록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표준 멤버십 가격은 9.99 달러부터. Apple은 월 4.99달러의 학생 플랜도 제공하고 있으며, 곧 월 4.99달러의 보이스 플랜도 제공되며, 사용자는 Siri에게 질문할 수 있게 됩니다. 콘텐츠를 재생하지만 가사, 노래 다운로드 및 기타 기능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오늘, Apple 또, 제3회 「AppleMusic」어워드의 수상자도 발표되었습니다. TheWeeknd는 글로벌 아티스트 오브 자이어로, OliviaRodrigo는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