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Apple TV+영화 ‘CODA’가 2개의 고담 어워드 수상

Apple TV+영화 ‘CODA’가 2개의 고담 어워드 수상, 시보드 블로그


AppleInsider는 잠재고객에게 지지를 받으며 대상 구매 시 Amazon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코다’의 스타인 에밀리아 존스와 트로이코처는 애플 TV+ 영화에서 공연으로 고담 어워드를 수상했다.

2021년 11월 29일 맨해튼 로우어 맨해튼에서 대면 행사로 열린 제31회 고담 인디펜던트 필름 어워드에서 애플은 선댄스 영화 ‘CODA’의 트로피를 받았다. 스트리밍 권한.

Deadline에 따르면, 스타 에밀리아 존스가 우승 한 Breakthrough Performer 상을 수상했으며, TroyKotsur는 OutstandingSupportingPerformance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CODA”는 시안 헤더에 의해 작성되고 감독되었습니다. 존스는 연설에서 그녀가 “나에게 기회를 준” 방법에 대해 그녀에게 감사했다.

“나는 수화를 몰랐다”고 존스는 말했다. “나는 지금까지 정말 노래한 적이 없고, 낚시를 한 적도 없었다.”

비평가들로부터 높이 평가받아 극장에서 자막이 구워져 출시된 첫 장편 영화인 것으로도 알려진 ‘CODA’는 3가지 상에 후보를 받았다. Marie Matrin은 또한 탁월한 지원 성능을 요구했습니다.

Deadline에 따르면 Gotham Awards는 어워드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인 영화를 부분적으로 3500만 달러 미만의 예산 영화로 정의한다. 즉, Apple TV+의 기능 “TheTragedyofMacbeth”는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