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Eufy의 최신 비디오 도어벨은 2대의 카메라가 1대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ufy의 최신 비디오 도어벨은 2대의 카메라가 1대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Eufy

친구가 비디오 도어벨에 대해 불만을 말하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문제 중 하나에 화를냅니다. 도어벨이 현관에서 짐을 볼 수 없거나 도어벨이 왼쪽이나 오른쪽 모두를 놓치고 있는 키가 큰 동영상을 캡처합니다. 일반적으로 도어벨과 함께 제공되는 보안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어벨에 2대의 카메라를 설치합니다!

배터리 구동 Eufy 보안 비디오 도어 벨 듀얼은 2K 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160도 FOV 외에도 패키지를 정확하게 기록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보다 좁은 120도 FOV를 갖춘 1080p 하향 카메라. (Maximus라는 다른 비디오 도어벨이 CES 2019에서 동일한 개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Eufy에 따르면 두 대의 카메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 Video Doorbell Dual은 레이더와 PIR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을 일반 배경의 움직임 (바람이 많은 나무 등)과 구별합니다. 이로 인해 잘못된 경보가 95% 감소합니다. 또한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면 도어벨에서 친구, 가족 및 수하물을 식별할 수 있으므로 문에서 중요한 일이 발생한 경우에만 알림을 받게 됩니다.

Eufy

새로운 VideoDoorbell Dual 외에도 Eufy는 통합 보안 카메라가 장착된 스마트 차고 도어 오프너를 발표했습니다. Garage-Control Cam을 사용하면 음성 명령, 일정 또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인식하는 자동 지오펜스 기술을 사용하여 차고 문을 원격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Eufy의 Garage-ControlCam은 1080p를 탑재하고 카메라와 자동차와 인간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고 문이 2개 있는 경우 Eufy는 이중 도어 시스템용 차고 제어 캠 플러스도 판매합니다. 흥미롭게도 플러스 모델에는 대형 2K 캠코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ufy Security Video Doorbell Dual은 2월 8일에 260달러에 출시되며 Garage-ControlCam과 Garage-ControlCamPlus는 3월에 100달러와 130달러에 출시됩니다. 각각. 이 두 제품 모두 월별 구독이 필요하지 않으며 제공되는 Homebase2 허브는 최대 90일까지 회전 비디오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출처: Eufy Security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