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Microsoft Excel사용 중이며,워크시트탭이 사라지고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일반적으로 이미지 예와 같이 탭 목록이 표시되지만 설정이나 조작에 따라 이 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Excel에서 워크시트의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이제 Excel에서 워크시트의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우선은, 탭의 일람이 통째로 사라졌을 경우의 대처법으로부터 설명합니다. 먼저 창 왼쪽 상단의 파일 탭을 클릭합시다.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백스테이지 뷰가 표시되므로, 왼쪽 메뉴 최하단의 「옵션」을 클릭합시다.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Excel 옵션 대화 상자가 표시되므로 왼쪽 메뉴에서 고급 설정을 클릭합니다. 오른쪽 창에 고급 설정 항목 목록이 표시되므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다음 통합 문서에서 작업 할 때 표시 설정”항목의 “시트 제목 표시”확인란을 클릭하여 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적용합니다.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이제 탭 목록이 표시됩니다. 시트 머리글 표시가 비활성화되어 탭이 사라지면 설정에서 되돌릴 수 있습니다.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이어서 특정 탭만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대상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표시되는 메뉴 중에서 숨기기를 클릭하면 해당 탭이 숨겨집니다. 실수로 이 조작을 해 탭이 사라졌을 경우는, 재표시시키는 것으로 되돌릴 수 있어요.
Excel에서 워크시트 탭이 사라진 경우의 해결 방법!, 시보드 블로그
어떤 탭이라도 좋으므로 표시되는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메뉴를 열고 “다시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숨겨진 탭을 다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