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Galaxy Note 10Lite가 Android12 업데이트 받기 (One UI 4.0)

Galaxy Note 10Lite가 Android12 업데이트 받기 (One UI 4.0), 시보드 블로그


삼성이 안드로이드 12 업데이트를 GalaxyNote에 출시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Galaxy Note 10Lite 업데이트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GalaxyNote10 시리즈 스마트폰에서 Android12 기반의 안정적인 OneUI4.0 업데이트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Galaxy Note 10Lite의 Android12 업데이트에는 펌웨어 버전 N770FXXU8FUL7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프랑스에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2022년 1월 보안 패치가 포함되어 다양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다른 국가의 GalaxyNote 10 Lite 장치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업데이트를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GalaxyNote 10 Lite 사용자의 경우 새 업데이트 알림을 이미 받았을 수 있습니다. . 아직 받지 못했다면[設定]»[ソフトウェアアップデート]로 이동하여[ダウンロードしてインストール]을 눌러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최신 펌웨어 파일을 펌웨어 데이터베이스에서 다운로드하여 수동으로 플러시할 수도 있습니다.

Galaxy Note 10 Lite Android12 기능

One UI 4.0 업데이트로 UI가 새롭게 디자인, 컬러 팔레트 기능, 새로운 위젯, 더 많은 잠금 화면 위젯, Galaxy Note 10Lite의 향상된 AoD 기능. 이 업데이트는 앱이 카메라와 마이크를 사용 중임을 알리는 개인 정보 표시기를 통해 개인 정보와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Android 12 업데이트는 기능이 풍부한 스톡 앱, Bixby 및 Bixby 루틴의 향상된 버전을 제공합니다. 및 기타 접근성 기능. 장치 관리 섹션도 새로운 디자인이되었습니다. One UI 4.0의 다른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埋め込みコンテンツ]

SamsungGalaxy Note 10 Lite

SamMobile의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여 YouTube 채널에 가입 삼성 기기의 인스턴트 뉴스 업데이트와 자세한 리뷰를 받으세요. Twitter에서 팔로우하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