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Galaxy S22Ultra 누설과 페어링하기위한 공식 삼성 45W 충전기

Galaxy S22Ultra 누설과 페어링하기위한 공식 삼성 45W 충전기, 시보드 블로그


충전 속도는 특히 일부 제품의 경우 새로운 기술 덕분에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Xiaomi 및 Vivo와 같은 전화 제조업체. 그러나 애플과 삼성과 같은 인기 있는 기업들은 이러한 충전 속도를 구현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다.

예를 들어, 특히 삼성은 휴대전화에서 25W에서 45W까지 빠른 충전을 하고 오고 있다. 지금까지 45W의 급속 충전이 이루어진 삼성 휴대전화는 갤럭시노트10+와 갤럭시S20울트라의 2가지였다. 소문에 따르면, Galaxy S22 Ultra는 45W의 급속 충전을 부활시켜 이전보다 더 뛰어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뒤에 오는 GalaxyS22Ultra와 완전히 연동되어야 하는 공식적인 Samsung45W 급속 충전기는 최근 Twitter 사용자 Roland Quandt에 의해 누설되었습니다. Quandt는 모델 번호 EP-T4510의 Samsung 45WPD 충전기 상자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상자에 그려진 것은 충전기 자체와 함께 제공되는 USBType-C에서 USBType-C로 1.8m 길이의 케이블입니다. (SamMobile 경유)
충전기 자체의 기능에 대해서는 Galaxy S22Ultra와 GalaxyS22+를 0~70%로 불과 30회 충전할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삼성의 마지막 45W 충전기는 일반 25W 충전기에 비해 크게 개선되지 않았지만, 이 개선된 모델은 상당히 우수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은 모든 것이 추측의 영역에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하나의 소금으로 가져가라. 잘하면 이번에는 45W의 급속 충전이 삼성 휴대 전화에 머물렀고 아마 다른 “Galaxy S”모델은 다음 해에. 경쟁업체가 현재 기기의 120W 충전 속도를 과시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삼성과 같은 기업이 속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최신 사양을 제공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