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Google은 기후변화 검색을 위한 화석 연료 광고를 표시합니다.

Google은 기후변화 검색을 위한 화석 연료 광고를 표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화석 연료 회사는 Google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 같습니다. Guardian, InfluenceMap 및 Google은 기후변화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화석연료회사의 광고를 표시합니다.

Google 검색 불일치 표시되는 광고 용어는 항상 논란이 되는 문제였습니다. 연구팀은 기후변화와 관련된 78개의 문구를 검색하여 1,600개 이상의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이 그룹에 따르면 5명 중 1명 이상이 ‘화석연료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에서 나왔다.

ExxonMobil, Shell, Aramco는 이러한 광고의 대부분을 소유하는 화석 연료 기업입니다. 맥킨지와 골드만삭스가 늘어서 있습니다.

광고

“Google은 화석 연료의 지속적인 사용에 강한 관심을 가진 그룹에게 사람들이 스스로를 교육하려고 할 때 받는 자원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명부의 제이크 탄소는 가디언에게 말했다.

화석 연료 회사의 Google 광고는 일반 검색처럼 보입니다.

화석 연료 회사의 Google 광고를 더욱 논쟁하는 것은 게재되는 광고가 일반적인 검색 문구와 매우 유사하므로 사용자가 광고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2020년 Varn 설문조사는 사용자의 58.1%가 광고와 일반 링크를 구별하지 못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광고도 흥미롭습니다. . 화석 연료 회사는 다른 회사와 달리 모든 국가의 당국이 석유와 디젤을 구매하기 위해 Google을 검색하지 않으므로 Google 광고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광고

화석연료회사는 넷 제로 플랜을 추진

화석 연료 회사의 광고 대부분은 녹색으로의 전환과 그물 제로 전략의 추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석유 가스 회사 Shell은 “에너지 전환에서 의욕적이고 유능한 선수”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영국 기업 BP는 “보다 재생 가능한 용량과 인프라 구축 및 제창”을 주장합니다.

Guardian과 InfluenceMap의 조사에 따르면 ‘넷 제로’ 검색결과의 86%에서 약 153개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쉘에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쉘의 많은 투자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화석연료회사들은 앞으로 수십년간 넷 제로에 도달할 계획을 발표했다. BP와 쉘은 2050년까지 인터넷 제로에 도달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욕망은 현실에서 조금 멀어진 것 같고, 양사는 2050년까지 화석연료를 계속 판매할 것이다.

광고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