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yperX가 미친 배터리 수명을 갖춘 새로운 무선 게임 헤드셋 발표

HyperX가 미친 배터리 수명을 갖춘 새로운 무선 게임 헤드셋 발표, 시보드 블로그


HyperX

2개월 이상 하루에 몇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고 무선 게임 헤드셋을 충전할 필요가 없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것이 바로 HyperX가 “세계 최초의 300시간 CloudAlpha 무선 게이밍 헤드셋”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니, 그것은 오타가 아니며 실제로 300 시간을 주장합니다.

CES 2022에서 HyperX는 300시간의 Cloud Alpha Wireless, Clutch Wireless에서 수많은 흥미로운 새로운 게임 주변 기기를 발표했습니다. 게임 컨트롤러, 새로운 무선 마우스 및 기타 인기 있는 헤드폰의 몇 가지 추가 색상 또는 기능. 게이머가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HyperX Cloud Alpha Wireless

HyperX에는 CES2022에서 선보이는 흥미로운 새로운 게임 제품이 몇 가지 있었지만, 모든 것을 얻는 것은 새로운 무선 헤드폰입니다. 주목. 물론 이 회사는 이미 Cloud Flight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용 헤드셋 중 일부를 판매하고 있으며 30시간의 배터리 수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프리미엄 Cloud Alpha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00시간의 배선 및 팩을 폐지합니다.

예, 헤드폰을 최대 1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다 떨어지기 전에 며칠 동안 논스톱으로.

원래 유선 CloudAlpha는 여전히 훌륭한 게임 헤드폰 세트이지만 무선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는 고려할 가치가있는 훌륭한 옵션이 있습니다. Cloud Alpha Wireless는 HyperX의 듀얼 챔버 기술을 갖춘 새롭고 향상된 맞춤형 50mm 드라이버를 제공하여 원래 유선 버전처럼 사운드와 성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사용자는 편안한 메모리 폼 컵, 가죽 헤드 레스트, 내구성있는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경쟁사에게 쓰레기를 말할 필요가 없을 때 제거가능하다.

청취 볼륨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배터리 수명이 다를 수 있지만, 이 회사는 “50% 볼륨으로 최대 300시간의 배터리 수명, 이것은 놀랍습니다.

HyperX CloudAlpha 무선은 2월 중 199달러에 이용 가능합니다.

HyperX

또한 HyperX는 몇 가지 다른 흥미로운 새로운 추가가 진행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와 몇 개월. 이 회사는 Wi-Fi 또는 Bluetooth 연결이 가능한 새롭게 개선된 HyperX Clutch 무선 게임 컨트롤러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모바일 장치와 스마트 폰에서도 작동합니다. 새로운 게임 컨트롤러는 약 1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3월 동안 50달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초경량을 갖춘 HyperX의 새로운 PulsefireHaste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79달러로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벌집 껍질 디자인. 이것은 매우 경량이기 때문에 격렬한 게임 세션 중에 환기가 개선되고 움직임이 빨라질 수 있습니다. Pulsefire Haste 무선 마우스에는 6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 그립 테이프 측면, 100시간 배터리 수명, 교체 스케이트, 맞춤형 매크로, LED 조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2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이 회사는 그것을 확인했다 HyperX Alloy Origins 65 기계 게임용 키보드를 99달러, Cloud II 게이밍 헤드셋의 새로운 색상, 그리고 1월에 69.99 달러에 출시되는 새롭고 향상된 예산 친화적인 CloudCore 게임 헤드 세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CES에서 발표된 모든 것이 유망하게 들리지만 300시간의 게임용 헤드셋을 얻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출처:HyperX

Categories: IT InfoUncategorized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