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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erialHal이 Apex Legends 프로 플레이를 유지하기 위해 ALGS에서 변경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ImperialHal이 Apex Legends 프로 플레이를 유지하기 위해 ALGS에서 변경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저는 ALGS 결승전과 다가오는 e스포츠 월드컵을 앞두고 ImperialHal과 이야기를 나누어 경쟁적인 Apex Legends의 미래와 그가 어떻게 오랫동안 정상을 유지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물어볼 기회를 얻었습니다.

ImperialHal은 지난 몇 년 동안 Apex Legends의 CEO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고 방어해 왔습니다. 그는 모든 Apex 대회에서 세계 정상에 있거나 그 근처에 있었고, Twitch에서 게임 최고의 스트리머 중 한 명이며, 수년 동안 TSM의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가오는 ALGS 변경 사항과 현재 리그 운영 ​​방식에 대해 많은 불만을 갖고 있지만 Apex 내에서 자신의 유산을 이어가고 자신을 더욱 열심히 밀어붙이겠다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결심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어떻게 승리할 수 있었는지, 게임에 대한 그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그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이유, Apex Legends 경쟁 현장에서 그가 보는 미래에 대해 물었습니다.

ImperialHal은 ALGS 4년차 스플릿 2 프로 변경 사항을 비난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ALGS는 가까운 시일 내에 Apex Legends의 경쟁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하나의 수송선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경기처럼 운영하는 대신 팀은 지정된 낙하 지점을 선택해야 하며 그 위로 잠시 점프해야 합니다. 팀이 POI를 선택할 수 있는 순서는 초안에 달려 있습니다.

Hal에 따르면 이는 프로 플레이에서 엄청난 기술 표현을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그는 ALGS가 상황을 바꾸려고 하는 이유를 알고 있지만 변화에 격렬하게 반대합니다.

“이전에는 경쟁전에서 수송선이 임의의 지점에서 시작된다는 것이 주된 불만이었습니다. 지도의 남쪽에 착륙하고 수송선이 지도의 남쪽에서 시작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먼저 착륙하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그렇죠? 사람들이 불평하던 문제가 바로 이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고치는 방법은 모두가 점프할 곳을 선택하고 동시에 뛰어내리는 이 수송선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 점프 마스터 기술 격차가 없는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즉석에서 적응하고 자신에게 주어진 핸드로 플레이해야 하는 의사 결정은 게임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리고 드롭할 영역을 선택하는 과정에는 초기 변경 사항에서 해결하려고 했던 문제보다 훨씬 더 심각한 자체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그는 조정 사항이 발표되었을 때 비판적이었고, 플레이 후에도 그 점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ImperialHal이 Apex Legends 프로 플레이를 유지하기 위해 ALGS에서 변경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수송선은 Apex Legends의 핵심 부분이지만 ALGS 프로 플레이에서 변경할 계획이기도 합니다.

“제 생각에는 정말 어리석은 일 같아요. 그것이 내 의견이다. 문제는 – 나는 그것에 너무 많이 탐닉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테스트를 위해 일부를 우리에게 줬는데 좀 깨졌네요. 우리가 테스트하기에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 뭔가 망가진 걸 보고 있으니 제 의견이 삐뚤어졌네요. 그러나 동시에 그런 생각은 어리석은 일이다.” 할이 설명했다. “그들은 점프마스터 기술 격차를 없애고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다른 팀과 같은 배에서 비행기를 타고 있는 셈입니다. 대부분의 POI에는 착륙해야 할 유리한 지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폰에서 불리한 입장에 놓이게 됩니다. 그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당신은 우리 둘 다 같은 지점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다른 팀과 기술 격차가 있을 수 없는 이 지정된 영역에서 우리 모두를 생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땅에 닿기도 전에 많은 마인드 게임이 진행되고 있으며 ImperialHal은 이러한 변경 사항이 Split 2에 구현될 때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이 본질적으로 토너먼트 회로에 나쁜 것은 아니지만 이 변경 사항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의 눈에는 일을 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습니다.

“스킬은 없어요. 그냥 바로 뛰어내리면 돼요. 다이아몬드 플레이어, 골드 플레이어 누구나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R로서의 RNG 때문에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지점에 착지하면 그들은 총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은 총을 얻지 못합니다. 너 뭐하니? 당신은 세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손에 총이 없어도 상관없죠? 내 생각에는 그게 가장 큰 문제다.”

그러나 이것이 Apex Legends 경쟁이 현재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유일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Apex Legends와 그 이상을 위한 미래 찾기

모든 배틀 로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대결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나타납니다. 하지만 캐스터, 관찰자, 분석가가 함께 전체 방송을 진행하면 해당 플레이어를 놓치기 쉽습니다. 실제 스트림과 EA 자체가 쇼를 진행하려고 할 때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가 LAN에서 자신의 관점을 스트리밍할 수 없는 것은 ImperialHal에게 크게 실망스럽습니다.

“플레이어가 LAN에서 스트리밍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토너먼트나 심지어 다른 게임도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제나 메인 방송일 뿐입니다. 분명히 많은 합법성이 있습니다. 메인 채널에서 시청률을 빼앗고 싶지 않고 후원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시청자는 플레이어를 시청합니다. 나는 TSM을 보러 나가고 싶지 않고 ImperialHal이나 Genburten 또는 누구든지 보고 싶습니다. 모두가 선수들을 지켜봅니다. LAN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게임의 개성과 개별 시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에서 우리가 본 것입니다. tarik은 Valorant의 경우 주요 Riot 방송보다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대규모 국제 리그이든 지역 리그이든 League of Legends의 Caedrel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공동 스트리밍은 틀림없이 e스포츠의 미래이며, Apex Legends는 플레이어가 직접 LAN 이벤트에 그러한 종류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POV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것이 ALGS의 성장에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올해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 동안 스트리밍할 수 없다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Twitch에서 Hal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에 따라 ALGS는 수십만 명의 잠재적 시청자를 테이블 위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ex Legends 프로 플레이에 있어서 그는 파멸과 암울함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다가오는 e스포츠 월드컵을 앞두고 Hal은 새로운 이벤트 주최자가 게임의 프로 현장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E스포츠 월드컵을 갖는 것은 아마도 게임이 나온 이후 지난 5년 동안 Apex에서 가졌던 최고의 기회일 것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모두가 기대하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는 게임과 e스포츠의 수명을 연장할 뿐입니다.”

그리고 EWC가 어떤 형식을 갖게 될지, Split 2 변경 사항을 채택할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제3자 Apex Legends 토너먼트가 EA의 관점을 뒤흔들 여지가 많습니다. 그들의 프리미어 e스포츠 리그.

게다가 Hal은 곧 그만둘 생각도 없습니다. 왕관은 무거울 수 있지만 그가 자신과 가족을 위해 기꺼이 그 무게를 감당하려는 것은 바로 그 무게입니다.

ImperialHal은 그 어느 때보다 Apex Legends를 지배하려는 의욕을 갖고 있습니다.

Apex Legends 초창기부터 경쟁해 왔지만 ImperialHal은 Esports World Cup 프로모션 및 기타 의무를 위해 집을 떠나 여행하는 내내 여전히 플레이하고 싶어 안달이었습니다. 그 경쟁적인 열망은 결코 그의 몸을 떠나지 않으며, 그는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도록 많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저는 아주 작은 것에서도 동기를 부여하려고 노력합니다. 가끔, LAN 이후 휴가 계획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이기지 않으면 이번 휴가를 갈 자격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Hal은 주장했다. “저는 정말로 경쟁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정신력 측면에서 Apex에서 가장 경쟁심이 강한 사람일 것입니다. 나는 분명히 여전히 게임을 좋아합니다. 나는 토너먼트만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BS를 처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반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하지만… 그게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아무리 어려운 게임이라도 플레이해야 합니다.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잘해서 휴식을 취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을 받는 것은 모든 사람의 주된 동기입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트럭 운전사였기 때문에 저는 은퇴했습니다. 또한 나는 재정적으로 나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다고 느낍니다. 지금은 가족 중에 일을 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제가 가족을 책임집니다. 어떤 면에서는 그들은 내 직원과 같습니다.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물론 24살인 저에게는 부담이 크겠지만 동시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이를 가질 수 있는 입장이 아닙니다. 저는 고작 24살입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에 그것을 배우고 이해한다면 나이가 들수록 나에게 이점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충실한 사고방식은 Hal이 그의 팀에서도 유지하고 있으며 TSM에서 그와 함께 있는 사람들이 그와 함께 더 나아지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규합하고 W를 집에 가져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할 때 어떤 펀치도 당기지 않습니다. 기대치를 높게 설정한다.

“저는 팀원들에게 매우 까다롭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게임에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리더는 팀 동료에게 소리를 지르고 욕하기 때문에 유독하거나 나쁜 행동을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내 눈에는… IGL이나 리더가 팀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떤 면에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 대부분의 다른 팀들은 그렇게 좋지도 않고, 그렇게 엄격하지도 않고,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실수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너무 친절해요.

“제 생각에는 그것이 가장 큰 것입니다. 정규 작업 공간에서라도 어떤 일을 완수하고 싶다면 직접적으로 말해야 합니다. 당신은 단호해야합니다. 당신은 결심해야합니다. 법을 제정하면 됩니다. 누군가 실수를 했을 때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멍청한 일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당신에게 큰 손해를 끼칠 수 있는 실수입니다.”

이는 팀을 이끄는 어려운 방법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Apex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실행을 만들어낸 방법이기도 합니다. ImperialHal에 따르면 그가 성장하는 환경은 바로 이 환경입니다.

“저는 압박감을 느끼는 걸 좋아해요. 나는 의심받는 것을 좋아한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람들이 저를 의심하거나 팀을 의심할 때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F**k, 내가 이길 거야’라고 말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내가 누구인지, TSM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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