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iOS15.2 베타 3 문제로 iPhone13의 자동 밝기가 작동하지 않고 향후 OS 업데이트에서 수정됨

iOS15.2 베타 3 문제로 iPhone13의 자동 밝기가 작동하지 않고 향후 OS 업데이트에서 수정됨, 시보드 블로그


iOS15.2 베타 3을 몇 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호환되는 Apple 기기의 일부 사용자는 업데이트로 인한 개선 사항을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수정이 필요한 버그도 몇 가지 있는 것 같습니다. iOS15.2 베타 3에 대한 iPhone13 시리즈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 밝기 기능이 손상되었습니다.

iOS15.2 베타 3에서 iPhone13 자동 밝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iOS 15.2의 여러 보고서 베타 사용자는 최신 베타 3이 기기의 자동 밝기 시스템을 “파괴”했다고 지적합니다.

기본적으로 iPhone13 시리즈의 자동 밝기는 항상 최소 레벨입니다. 이것은 주변 빛의 수준에 관계없이 그렇습니다.

출처

경우에 따라 스마트폰의 잠금을 해제하면 화면 밝기가 항상 최저 수준에서 시작되지만 나중에 주변 빛에 맞게 조정되기 시작합니다.

업데이트 후 주변광 센서가 깨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15.2 베타 3이 iPhone13 주변 광 센서의 보정을 잘못 조정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영향을 받은 사용자 중 한 명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AL 센서를 커버하면 전혀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밝기를 완전히 낮추고 자동 밝기를 비활성화/다시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원래 밝기로 돌아갑니다. 이전 밝기 설정(현재 밝은 방)

과 같은 과정을 수행하는 경우 위에서 언급했지만 AL 센서가 스티커 메모로 덮여 있으면 AL 센서가 덮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밝기 레벨로 돌아갑니다.

나에게 깨진 것 같다. 13 프로
출처

따라서 iOS 15.2의 최신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iPhone13 시리즈 휴대폰의 환경 광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능한 원인 문제 개요

일부 사용자는 화면이 Apple 이외의 기술 서비스로 대체된 기기에서 FaceID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코드 변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Apple은 수리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기기를 수리하기 위해 공식 부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ceID를 비활성화하는 특수 칩과 관련된 코드를 미세 조정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3 시리즈 전화로 Apple 이외의 화면 교체. 그들은 13 시리즈 전화를 위해 업데이트 된 베타 버전을 출시하기를 원하지만, 다음 예정된 베타 버전의 릴리스를 기다려야합니다.
출처

그러나 새로운 정책과 AL 센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수정사항은 다음 업데이트로 전달됩니다.

여러 보고서 덕분에 Apple 개발자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수정사항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도착하지만 다음 업데이트에서 도착할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출처

이와 관련하여 새로운 개발이 있다면 이 문서를 업데이트합니다. 마지막으로 iOS15 전용 문제/버그 트래커와 iPhone13 시리즈 전용 트래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