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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U는 잊어버리세요. Heroes는 슈퍼히어로 붐의 시작이었습니다.

MCU는 잊어버리세요. Heroes는 슈퍼히어로 붐의 시작이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MCU가 슈퍼히어로 문화에서 가장 큰 것이 되기 전에 Heroes는 당시 최고의 TV 쇼 중 하나로 모든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아이언맨은 슈퍼히어로 장르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첫 번째 공식 항목에서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토니 스타크의 입장이 되어 2020년대까지 사라지지 않을 초인간(또는 위험을 매우 즐기는 백만장자)에 대한 취향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Tony Stark가 영화계의 황금 소년이 되기 전에는 영웅 트렌드가 작은 화면에서 조용히 진화하고 있었으며, 하나의 슈퍼 히어로 쇼가 가장 귀중한 자산인 영웅이었습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NBC에서 방영된 Heroes는 MCU가 탄생하기도 전에 망할 일을 해낸 단명했지만 처음에는 성공한 주류 쇼였습니다.

히어로는 어떤 면에서든 MCU보다 “더 나은” 것은 아니지만 장르 내에서 그 위치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히어로즈는 아이언맨이 등장하기까지 2년의 시간이 걸렸고, 그 기간 동안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며 TV 현상이 됐다. 따라서 마블이 이기기는커녕 도달조차 할 수 없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평범한 것부터 특별한 것까지

Heroes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슬로건 중 하나인 “치어리더를 구하고, 세상을 구하세요.”로 기억할 것입니다. 후반 시즌은 그다지 높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전성기에는 히어로즈가 훌륭한 TV의 벤치마크였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이 쇼는 골든 글로브상 2개 부문, 에미상 14개 부문, BAFTA 1개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2024년에 Heroes: Eclipsed라는 제목의 Heroes 리부트가 출시되면서 유산이 여전히 구체화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히어로즈가 성공적으로 한 일 중 하나는 슈퍼히어로 영화가 갖춰야 할 기초를 다지는 것이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슈퍼히어로의 힘을 얻는 것은 이 장르의 유일한 비유는 아니지만 중요한 비유입니다. 이것이 스파이더맨이나 배트맨과 같은 영웅들이 그토록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외계인이나 진보된 존재가 아닙니다. 그들은 더 큰 책임을 떠맡은 인간입니다.

이것이 히어로즈의 핵심입니다. 치어리더, 간호사, 회사원 등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자신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매우 초현실적인 상황과 함께 실제 삶을 저글링해야 합니다. 이것은 특히 마블이 공유 우주의 잡초에 빠졌을 때 잊어버린 것 같았습니다.

마블이 원작 이야기만 해야 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인간의 투쟁에 계속 초점을 맞추는 것을 기억했다면 관객들이 계속 연결되어 있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Heroes를 그토록 훌륭하게 만든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더 많은 것이 필요했던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쇼였습니다.

모두를 위한 슈퍼히어로

“보통 사람들”에 대해 말하자면, Heroes는 또 다른 면에서 관객들에게 혁명적이었습니다. 슈퍼히어로 이야기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마블 영화는 지난 10년 동안 자정 개봉, 크레디트 이후 장면, 멀티버스(등등) 등을 통해 “이벤트 시네마”라는 개념에 기울어졌습니다. 갇혔다.

MCU는 잊어버리세요. Heroes는 슈퍼히어로 붐의 시작이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Heroes는 황금시간대 TV에서 슈퍼히어로 중심 스토리를 전달했습니다. 청중은 매주 저녁 식사 중에 시청할 수 있었고 확장되는 세계를 한입 크기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클레어, 히로 등과 연결될 수 있었고, 집에서 모든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디즈니+ 시대 훨씬 이전에 염두에 두세요.)

Heroes는 또한 궁극적으로 어린이 및 더 젊은 청중과 가장 관련이 있게 될 장르에 대해 더욱 날카로운 해석을 제공했습니다. 이 쇼는 어른들을 위한 것이었고, 슈퍼히어로는 영화 붐 이전에도 주제와 복잡성을 표현하는 용기였지만 Heroes는 MCU가 더 깊은 아이디어를 통합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2004년에 Lost가 나왔을 때 Heroes가 출시되기 불과 ​​2년 전에 TV 환경이 완전히 뒤흔들렸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내러티브, 캐릭터, 타임라인을 다루는 대규모의 미스터리로 가득한 쇼를 넣는 것은 위험했습니다. 그러나 Lost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Heroes도 같은 맥락을 따라 본질적으로 Lost Intellects를 위한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영웅들은 만화책을 버린다

만화책은 Heroes에게 영감을 주었지만 완전히 독창적이었습니다. 이 쇼는 만화책 내러티브와 유사한 구조를 따르도록 설계되었으며, 각 시즌은 시즌 1(일명: Volume One: Genesis)부터 시작하여 한두 권의 “권” 역할을 합니다.

히어로즈는 만화책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지만 그릴 만한 구체적인 줄거리나 캐릭터가 없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대신 기존의 신화나 속박에서 벗어난 새로운 개념이 관객에게 주어졌다.

예, MCU는 연령과 유산을 통해 Heroes보다 오래 지속되었을 수 있지만 이것이 전체적인 계획에서 후자의 중요성을 덜 중요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그 전에도 2001년부터 2017년까지 방영된 스몰빌(Smallville)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이는 슈퍼맨 이전의 클라크 켄트(Clark Kent)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러나 Heroes는 기존의 모든 자료를 뛰어넘어 만족스러운 슈퍼히어로 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대부분의 경우 이것이 결국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이 팬들의 마음 속에서 어떻게 끝났는지에 관계없이(후반 시즌은 관객이나 비평가들의 호의적인 평가를 받지 못했고 결국 시즌 4 이후 NBC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히어로즈의 존재 자체가 슈퍼히어로 수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것은 관객들이 자신도 모르게 더 큰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따뜻함을 유지해 주었고, 불과 2년 후에는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소스 자료도, 영웅의 기반도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Heroes는 스크랩 상자를 사용하여 동굴에서 슈퍼 히어로 장르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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