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OnePlus는 짐승임을 입증하기에 충분한 10개의 전문 사양을 공개합니다.

OnePlus는 짐승임을 입증하기에 충분한 10개의 전문 사양을 공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OnePlus

OnePlus는 7월 3일에 10 Pro 플래그쉽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현재 휴대폰 사양의 일부를 확인했습니다. 아직 많은 기본적인 세부 사항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루하지만 적어도 OnePlus 10Pro가 진짜 몬스터임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지식이 있습니다.

Xiaomi와 Motorola의 향후 중국 전용 출시를 무시합니다. OnePlus 10 Pro는 최첨단 Snapdragon 8 Gen1 칩이 장착된 최초의 스마트폰입니다.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속도 80와트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OnePlus 9Pro의 45와트 충전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는 OnePlus10Pro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세서:Snapdragon 8 Gen 1 OS :OxygenOS 12(Android 12) RAM 및 스토리지:구성 불명 Hasselblad for Mobile Charge Speed ​​:80 와트 SuperVOOC 오디오 :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디스플레이 : 크기 불명, 120Hz 유체 AMOLED with LTPO 무선 충전 : 50 와트 AirVOOC 역 무선 충전 : 예 치수 : 163 x 73.9 x 8.55mm NFC : 예

그렇다면 여기에 무엇이 없습니까? OnePlus 10 Pro의 화면 크기, 스토리지 및 RAM 구성 또는 카메라 어레이 뒤에있는 전체 세부 사항은 아직 모릅니다. 가격도 부족하고 물론 OnePlus는 아직 중국 이외의 출시일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공식 사양은 소문의 125 와트 충전을 제외하고 누설 정보와 일치합니다. 속도, 나는 그다지 놀라지 않는다 (OnePlus 전화는 최고 속도로 일종의 고온 충전을 할 수 있고, 125 와트 충전은 전화 ​​배터리의 건강에 끔찍하다).

우리가 아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6.7 인치 디스플레이의 소문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모델인 OnePlus10 Pro는 8GB RAM과 128GB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리어 카메라의 사양은 OnePlus 9 Pro와 동일하기 때문에 이 새로운 플래그십에는 48MP의 메인 렌즈, 50MP의 초광각, 8MP의 망원 카메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난 그냥 추측하고 있습니다. OnePlus는 궁극적으로 10Pro의 완전한 사양을 공유합니다. 이 휴대폰은 1월 10일 중국에서 출시됩니다.

출처:OnePlus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