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ES IV : Oblivion 게이머가 2.5 분의 스피드 런으로 새로운 세계 기록을 수립

TES IV : Oblivion 게이머가 2.5 분의 스피드 런으로 새로운 세계 기록을 수립, 시보드 블로그


YouTuber Dezmone은 새로운 세계 기록의 속도 실행을 시작하고 2분 34초만에 게임을 종료합니다.

Speedrunning은 대규모 커뮤니티이며 플레이어는 항상 새로운 트릭을 시도하고 새로운 글리치를 탐색하여 상단에 도달합니다. 리더보드. Halo Infinite에서 Minecraft까지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게임을 가속화하는 최상의 방법을 찾았습니다.

한 스피드 러너는 최근 궁극적인 스피드 런의 목표인 세계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DezmoneSpeedruns의 Dezmone은 최근 기록적인 The Elder Scrolls IV : Oblivion의 속도 실행, 2 분 34 초에 평평합니다.

DEZMONESPEEDRUNS의 OBLIVIOWORLD RECORD SPEEDRUN

새해 전날에 게시 된 동영상에서 DezmoneSpeedruns는 인상적인 2 분을 달성했습니다. 망각의 34초 속도 런. 새롭고 오래된 글리치와 스피드런 트릭의 조합을 이용하여, 그들은 이전의 세계 기록을 깨뜨릴 수 있었다 (이것도) ​​2 초 만에 유지했다.

특히 Dezmone은 게임의 대부분을 건너 뛰기 위해 벽 클리핑에 의존했습니다. 벽을 자르면 플레이어 캐릭터가 범위 밖에 배치되어 건물과 과거의 적을 통과하여 떨어집니다. 무한한 벽의 클립이 전체 스피드 런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실패하면 잠재적으로 위험한 움직임입니다.

아무도 세상을 구하지 않는다 | 발매일 공개 트레일러

게다가, 데즈몬은 로드워핑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활용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문을 열고 게임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일시 정지할 때 발생합니다. 그 결과, 스피드 러너는 현재 플레이 중인 캐릭터가 아닌 이전 세이브 파일의 캐릭터를 도어에서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중한 초 수가 줄어들어 전체 속도가 빨라집니다.

게다가 로드 워핑은 실제로 여러 다른 저장 파일에서 한 번에 문자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Dezmone은 캐릭터가 앉아있을 때 글리치를 활성화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의 위치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게임은 두 캐릭터를 범위 밖으로 밀어내고 게임 내에서 더 이동합니다.

또한 Dezmone은 잘 알려진 건너 뛰기 인 Dragonfire 건너 뛰기를 사용합니다. 원래 2007년에 발견된 이 건너뛰기로 플레이어는 제국 도시의 문을 벽으로 클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설명했듯이, “마지막 메인 퀘스트에서 제국 도시의 문은 도시가 Daedra 공격의 영향을받는 동일한 문으로 대체됩니다. 어떤 이유로이 문 중 하나에 벽을 잘라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런 트릭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데즈모네는 오브리비온 세계 기록의 스피드런을 달성했습니다. 아래의 그의 완전한 비디오를보십시오 :

뭔가 말해주세요이 기사?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