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SA는 2022년 2월에 두 주 공항에서 AppleWalletID를 수락하기 시작합니다.


WWDC 21에서 Apple은 iPhone에 저장된 디지털 지갑 ID 및 드라이버 라이선스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iOS 15의 일부인 이 기능은 월렛 앱의 사용을 신용카드 및 티켓 유지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ID를 안전한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애플에 따르면 ‘월렛은 고객이 아이폰이나 애플워치에서 운전면허증과 주 ID를 제시하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처음에는 올해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궁극적으로는 현재 Transport Security Administration(TSA)이 2022년에 이러한 디지털 ID를 수락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SA는 2022년 2월 AppleWalletID 지원 배포를 시작합니다.

Secure Technology Alliance는 지난 주 TSA가 곧 공항에서 모바일 운전 면허증을 수락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2022년 2월부터 2개의 공항에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2022년 3월에 추가로 2곳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월렛 ID 지원이 시작되면 사용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카드를 꺼내거나 장치를 전달하지 않고 iPhone 또는 AppleWatch에서 TSA에 운전 면허증 또는 주 ID를 제시합니다. 사용자는 NFC 리더를 사용하거나 QR 스캐너를 사용하여 데이터 교환을 시작하면 됩니다. TSA 직원은 검증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검증하기 위해 참석합니다.

mDL의 조기 채용에 관한 패널에서 TSA는 2월부터 2개 주 공항에서 mDL의 사용을 수용할 계획을 공유했다. 내년에. 파일럿 프로그램에서는 2022년 3월경에 두 개의 주가 추가됩니다. TSA에 따르면 주 발행 mDL과 같은 표준 기반 디지털 ID는 ID 검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SA 직원이 물리적 ID 카드를 확인하고 여행자의 ID 사진을 얼굴과 수동으로 비교하고 비행 정보를 확인하는 대신 기계가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4개의 공항을 모르겠습니다. 미국에서는 월렛 ID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애플은 이전에 이 기능이 애리조나, 코네티컷, 조지아, 아이오와, 켄터키, 메릴랜드, 오클라호마, 유타에서 처음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