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Unfrosted가 “저렴한” Mad Men 카메오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Unfrosted가 “저렴한” Mad Men 카메오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Jerry Seinfeld의 새 영화 Unfrosted가 Netflix에 출시되었으며 모든 사람이 만족하지 않는 Mad Men 카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erry Seinfeld의 Pop Tarts 이야기 Unfrosted에 등장한 스타들의 긴 목록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 이것이 우리가 Don Draper를 다시 만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여기 있습니다.

Mad Men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영된 지 10년도 채 되지 않아 Jon Hamm과 John Slattery는 Seinfeld의 새 영화(5월 3일 Netflix에서 개봉)에 그들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Don Draper와 Roger Sterling으로 등장했습니다.

문제의 카메오는 Bob Cabana와 Kellogg의 나머지 승무원이 기분 좋은 광고 담당자의 도움을 받을 때 나옵니다. 아래에서 직접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amm and Slattery의 복귀와 지난 20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TV 쇼 중 하나의 미니 재회를 예고하세요. 하지만 모두가 그들을 보고 기뻐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시청자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해당 장면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즉, 그들은 매드맨 수준의 쇼가 이렇게 부진한 방식으로 돌아오는 것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Unfrosted의 현재 Rotten Tomatoes 점수는 42%입니다.)

“복잡한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 감정적 깊이로 가득 찬 역사상 가장 위대한 TV 드라마 중 하나를 미국에서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멋진 일입니다. 그리고 10년 후에 누군가가 그것을 값싼 농담으로 바꾸어 아침 식사를 팔게 될 것입니다. 시리얼”이라고 말했다 댓글 하나 X에서.

또 다른 사람이 썼다: “어떤 상징적인 쇼가 끝나면 그 배우들은 Mt Dew 광고나 Pop Tart 영화 같은 것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다시 만들 수 없다는 계약에 서명해야 합니다.”

“영화 사업이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등에 대해 불평하는 Jerry Seinfeld에 대해 과소평가된 점은 그가 무한한 창작의 자유를 가지고 있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기본적으로 적은 노력으로 무서운 영화 스타일의 패러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번째.

또 다른 댓글 “쇼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따분한 농담의 이름으로 쇼의 유산을 오줌 싸고 없애는 데 남은 경력을 보내야 한다고 주장하기 전까지는 정말 훌륭한 쇼를 만든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도 혼란스러워했고 궁극적으로 Netflix의 장면 처리에 짜증을 냈습니다. 분명히 영화 개봉에 앞서 넷플릭스는 카메오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평론가들을 엄격하게 점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Unfrosted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등장한 날 클립을 직접 공개했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질문하게 되었습니다…왜?

하나로 X 사용자 “영화가 개봉하는 날 거의 모든 사람이 영화를 볼 기회가 생기기도 전에 이 영화를 나눠준다는 것은 정말 미친 짓입니다.”

“이것이 넷플릭스가 리뷰어들에게 비밀을 유지하라고 고집했던 카메오인가요? 영화 개봉일에 방금 전 세계에 게시했다고요?” 또 말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올해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TV 프로그램을 모두 확인하고 2024년 최고의 영화를 모두 살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