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Xiaomi가 곧 인도에서 “Hyperphone”을 출시 :


내부 뉴델리: Xiaomi는 새로운 미드레인지 스마트폰인 Xiaomi 11i HyperCharge5G와 Xiaomi11i5G를 1월 6일 인도에서 발매했습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두 스마트폰을 모두 출시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이 끝나면 이 회사는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를 놀랐다.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가 끝나면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는 이를 ‘하이퍼폰’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Xiaomi 스마트폰 출시를 놀라게 했다. 티저는 또한 스마트폰이 “곧 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Xiaomi가 곧 인도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할 것임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 회사는 곧 Xiaomi 11TPro를 ‘하이퍼폰’으로 인도에서 출시할 수 있다. 스마트폰 제조사는 지난해 9월 유럽에서 휴대폰을 출시했다. 스마트폰은 Qualcomm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리프레시 레이트가 120Hz인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원거리 코스의 Mukul Sharma는 Bluetooth Special Interest Group(SIG) 웹사이트에서 Xiaomi 11TPro를 발견했습니다. 이는 또한 스마트폰 출시가 임박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소문에 따르면 Xiaomi 11TPro의 가격은 60,000 루피라고합니다.

Xiaomi11TPro 사양
Xiaomi 11T Pro는 MIUI12.5가 장착된 Android11 ​​운영 체제를 실행합니다. 스마트폰은 최대 12GB의 RAM과 결합된 옥타 코어 Qualcomm Snapdragon888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최대 256GB의 온보드 스토리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XiaomiMi 11T Pro는 120Hz의 새로 고침 속도로 6.6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이 회사의 독특한 어댑티브 싱크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CorningGorilla GlassVictus 코팅으로 보호됩니다.

스마트폰은 108MP 메인 슈터, 8MP 초광각 렌즈, 텔레매크로 카메라가 장착된 트리플 리어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전면에는 16MP의 셀카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Xiaomi11T Pro에는 Harman Kardon에 의해 조정된 스테레오 스피커가 함께 제공되며 측면에 지문 센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12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로 백업됩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