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Xiaomi 12Ultra는 5배 잠망경 초망원 카메라를 사용


Xiaomi는 작년 12월에 Xiaomi12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당시 회사는 Xiaomi 12X, Xiaomi 12, Xiaomi12Pro의 세 가지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리즈에는 다른 플래그쉽 모델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Xiaomi 12 Ultra는 아마 3월에 도착했으며, 그 기능에 대한 보고서가 이미 있습니다. Xiaomi 12 Ultra에 대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많은 장치에 없는 5배의 잠망경 망원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인기의 Weibo 기술 블로거 @DC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새로운 전화, 아직 몇 5배 망원 초망원 새로운 전화가 있지만, 현재 L1의 높은 픽셀 5배 망원 이미징에서는 비교적 우수하고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 “

Weibo의 번역은 약간 녹슬지 만 L1에는 5 배의 잠망경 초망원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사실, L1은 Xiaomi 12Ultra의 코드 이름입니다. 이 장치의 이전 렌더링에서 뒷면에 정사각형 개구부가 있으며 펠리스코프 렌즈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망경 렌즈 외에도 휴대전화에는 다른 예기치 않은 하이라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렌더링 전화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매우 과장되기 때문입니다. 개구부가 많을 뿐만 아니라 허리 전체의 상반부를 덮는 비교적 넓은 영역이 있다.

Xiaomi 12Ultra의 추측

보고서에 따르면 Xiaomi 12 Ultra 트리플 메인 카메라 시스템 + 초망원 렌즈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전화가 Leica와 협력하고 Leica에 의해 인증된 Xiaomi의 첫 번째 하이 엔드 플래그쉽 전화가 된다는 소식이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Huawei와 Sharp의 두 휴대폰 제조업체 만 협력했습니다. Leica와 Leica 인증 획득 Xiaomi와 Leica가 협력하면 Xiaomi는 Leica 인증을 받는 세 번째 휴대폰 제조업체입니다.

이 스마트폰의 메인 카메라는 50메가픽셀 삼성 GN5 센서일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에는 48메가픽셀 센서가 1개, 50메가픽셀 센서 1개 또는 2개가 장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5배와 10배 줌을 지원하는 2개의 펠리스코픽 센서를 약속합니다.

Xiaomi 12Ultra가 120HzAMO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QuadHD+ 해상도, Snapdragon 8 Gen1 플랫폼. 최대 12GB의 RAM과 최대 512GB의 스토리지. 적어도 4500mAh 용량의 배터리. 고속 유선 및 무선 충전으로. 그러나 앞으로 며칠 만에 세부 사항이 드러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