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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nk가 스파스 텍스처에서 작업하고 있는 2022년을 킥오프하기 위한 기타 개선

Zink가 스파스 텍스처에서 작업하고 있는 2022년을 킥오프하기 위한 기타 개선, 시보드 블로그


약 1개월 휴가로 Mesa의 Zink 범용 OpenGL-on-Vulkan 구현 작업을 주도해온 MikeBlumenkrantz가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Blumenkrantz와 Zink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은 2021년에 매우 인상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Zink는 Vulkan에 OpenGL 4.6을 구현할 수 있어 성능이 상당히 양호한 상태가 되고 성능이 계속 향상되었으며 이 구성 요소에서 더 많은 게임이 성공적으로 실행되고 있습니다. Wayland 컴포지터 지원, 독자적인 NVIDIA 드라이버 runningm 획득 등 다른 업적도 있습니다.

Zink의 2022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Blumenkrantz는 스파 스 텍스처를 지원합니다. Zink OpenGLARB_sparse_texture 지원을 구현하기 위해 보류 중인 병합 요청이 있습니다. (직접 관계는 없지만 최근 RadeonSI는 ARB_sparse_texture 지원을 구현하는 첫 번째 Mesa 드라이버로 스파스 텍스처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Blumenkrantz도 블로그는 GPU로 인한 드라이버 쿼리 코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Yuzu NintendoSwitch 에뮬레이터를 실행하면 중단됩니다. 또한 그는 Counter-Strike : GlobalOffensive와 협력 할 수있는 GalliumNine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신 SourceEngine 게임으로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벤더가 Vulkan 지원에 전념하고 다른 그래픽을 지원하기 위해 Zink 및 다른 호환성 레이어에 맡길 수 있는 미래에 Zink가 얼마나 최적화되고 유용한지 확인 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컴퓨팅 API.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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