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뉴 이어 판매 : Microsoft Windows 및 Office 연간 최저 가격 : $ 7.5 (Windows 11로 무료 업그레이드)

뉴 이어 판매 : Microsoft Windows 및 Office 연간 최저 가격 : $ 7.5 (Windows 11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보드 블로그


참고: 이 키는 모두 영구적이고 합법적인 버전입니다. 이 키의 저렴한 가격은 일반적으로 PC에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이 재판매 관행은 유럽 사법 법원에 의해 합법화되었습니다.

COVID-19의 대유행은 우리의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예방 접종은 그 목적을 수행하지만, 새로운 변종의 출현은 사례의 폭발적인 증가와 새로운 구속으로 이어집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원격 작업이 다시 의무화되고 집에 있는 컴퓨터는 월말 급여를 보장하기 위해 다시 한번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실패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됩니다!

최신 PC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균열 및 기타 특수 변경 사항을 사용하여 작동하는 운영 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입니다. 사용자가 기능을 중지할 가능성이 가장 낮으며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문서를 열거나 편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제대로 활성화된 소프트웨어가 있는 시스템을 사용하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정품 인증 메커니즘을 피하는 균열 및 기타 방법이 일반적으로 컴퓨터 또는 심지어 컴퓨터를 감염시킬 수 있는 악성코드 및 기타 위협에 대해 문을 여는 것입니다. 우리가하는 모든 일을 간첩합니다.

Windows, Office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의 법적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생각보다 훨씬 저렴하며 모든 업데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집을 떠나지 않고 몇 분 안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 가능한 여러 방법을 사용하여 결제하고 이메일로 키를 받습니다.

Godeal24.com을 사용하면 몇 분 안에 모든 상황을 해결하는 매우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와 Microsoft 소프트웨어 이후의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라이선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Yo u는 Windows 11, Windows 10, Office 2021, Office2019 등의 라이선스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해야 할 모든 사람들을 돕기 위해 Godeal24.com이 시작되었습니다. 최대 90% 할인된 새해 제안. 사실, 한 대의 PC용 Microsoft Office 2021 Professional은 약 389.99유로로 불과 30.98달러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Microsoft의 새로운 Windows 11 운영 체제도 15.36달러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해 선물, 특별 가격!

MS 오피스 및 운영 체제 번들 : 쿠폰 코드 ‘SGO62’로 더 높은 할인

기타 번들 감지 >>

모든 윈도우에서 최대 50% 할인!쿠폰 코드 「SGO50」 첨부

기타 Windows 찾기 >>

다른 버전 : 쿠폰 코드 “SGO62″를 사용하여 작품과 온라인 학습을위한 모든 것

기타 사무실 발견 >>

컴퓨터용 도구

기타 컴퓨터 도구 여기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GoDeal24.com 최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즉시 매우 쉽고 빠르게 이메일로 상품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가 말이나 행동을 도와드립니다. 발생한 모든 종류의 문제에 대해 서비스@godeal24.com으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2021년에 이별을 알리고 2022년을 환영합니다!

방법 PayPal을 사용하여 지불?

다음 방법으로 PayPal을 사용하여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화면으로 이동하여 게스트로 계속합니다(또는 계정 생성). 기본적으로,[支払い情報]탭에 Cwalletco 옵션만 표시됩니다.[続行]을 클릭합니다. 체크아웃 화면의 ‘주문 검토’로 이동한 다음 ‘주문’을 클릭합니다. 결제 수단 선택을 클릭한 다음 주문 처리를 클릭합니다. 다양한 결제 옵션 화면이 표시되며 Paypal 또는 CreditC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Paypal을 통해서도).

질문이 있으십니까?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주문 전후에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email protected] 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고객 지원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요청을 처리합니다.

윤리에 대한 면책 ​​조항 : 이것은 유료 스폰서가 포함 된 게시물입니다. 판매 수수료는 징수하지 않습니다. 판매 추적을 위한 제휴 코드는 공급업체가 포함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